NoiseAware Blog

lafc

월드컵 병역 특례

NO.1: 월드컵 병역 특례



강원도 강릉은 이틀 연속 열대야가 이어졌습니다.

현재 27.5도를 보이고 있고,양양도 26.8도로 어젯밤부터 계속 25도를 웃돌았습니다.

경기도 용인,전남 담양과 곡성,일부 영남지방에는 폭염특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오늘도 경주가 35도까지 오르겠고,월드컵 병역 특례강릉 34도,대전과 곡성도 33도로 덥겠습니다.

오전에 서해안과 전남 지역에는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이 시각 전남 무안 지역의 모습을 보면,도로 위로 안개가 자욱해 앞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교통안전에 유의해야겠습니다.

오늘은 대부분 지방이 맑겠지만,호남 동부와 영남 서부 내륙,제주도에는 가끔 구름이 끼겠습니다.

늦은 오후에는 남부 내륙에 5~20mm의 소나기가 예상됩니다.

현재 기온은 서울이 19.9도,전주 21.9도,포항은 24.8도로 중부지방은 어제보다 낮습니다.

한낮에는 서울이 31도,청주 33도,광주 32도,강릉,대구가 34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0.5~2m로 비교적 낮게 일겠지만,해상 곳곳에는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내일과 모레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월드컵 병역 특례토요일에는 수도권과 강원 영서,제주도에 비가 오겠습니다.

날씨 정보 전해드렸습니다.

정희지 기상캐스터/그래픽:신화정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월드컵 병역 특례

:박형준 에스티씨랩 대표는 “공연과 명절 기차표는 물론 쇼핑몰 해킹, 피싱 금융사기, 대학교 수강신청에까지 매크로가 광범위하게 악용되고 있다”며 “암표 거래를 처벌하는 공연법, 국민체육진흥법 개정과 더불어 다양한 문제를 유발하는 매크로 자체가 탐지되고 차단이 돼야 산업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공정성을 회복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월드컵 병역 특례,이와 관련 건령 15년 이내 기존 아파트 300가구 매입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