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바르샤
NO.2: 레알 바르샤 교집합
NO.3: 레알 바르샤 둘다 뛴 선수
NO.4: 레알 바르샤 515
NO.5: 레알 바르샤 더비
NO.6: 레알 바르샤 경기
NO.7: 레알 바르샤 라인업
NO.8: 레알 바르샤 4대0
NO.9: 레알 바르샤 챔스
NO.10: 레알 바르샤 배당
조국 조국혁신당 전 대표는 10일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의 공범 이 모 씨가 말한 VIP는 브이제로(VIP0)일까 브이원(VIP1)일까"라면서 "어느 경우건 국정농단 사태로 가는 판도라의 상자가 열렸다"고 말했다.
조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 글을 통해 이같이 주장했다.
조 전 대표의 주장은 최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확보한 녹음파일과 관련이 있다.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 사건의 공범 이모 씨가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의 구명을 도왔다고 주변에 자랑했다는 내용이 담긴 녹음파일에서 이모 씨는 지난해 7~8월 변호사 A 씨에게 임 전 사단장 거취 문제를 두고 "절대 사표 내지 마라.내가 VIP에게 얘기하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조 전 대표는 임 전 사단장이 김건희 여사와 인연이 있는 이모 씨를 통해‘구명 로비’를 한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한 것으로 해석된다.
VIP는 통상 대통령을 지칭하는 용어다.조 전 대표는 대통령이 브이원(VIP1)이라면,레알 바르샤김 여사는 브이투(VIP2)가 아니라 브이제로(VIP0)가 아니냐는 주장을 앞서 제기한 바 있다.
레알 바르샤 챔스
:범인 알고보니→ 음주운전 후 사라졌던 가수 리지 근황 "남들이.
레알 바르샤,정부는 21일 울산 울주군 전시컨벤션센터에서 윤석열 대통령 주재로 열린 13번째 민생토론회('다시 대한민국! 울산과 대한민국의 새로운 도약')에서 이같은 내용을 담은 '개발제한구역 규제 혁신 방안'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