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sc 나폴리 대 ac 밀란 경기
순천시,드라이아이스 등 공급 아파트 정전(자료사진)/=연합뉴스
전남 순천의 한 아파트에서 이틀째 정전이 발생해 주민들이 폭염 속 큰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순천시에 따르면 어제(5일) 오후 10시쯤 순천시 왕지동 한 아파트에서 정전이 발생하면서 4개 동 410가구의 전기 공급이 끊겼습니다.
아파트 측과 한국전력이 긴급 복구 작업에 나섰지만,ssc 나폴리 대 ac 밀란 경기부품 공급에 차질이 있어 이틀째인 현재까지 복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복구까지는 최소 사흘 이상 소요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한편 순천에는 전날부터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ssc 나폴리 대 ac 밀란 경기밤에도 체감온도가 30도를 넘는 찜통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순천시는 피해 세대에 음식물 보관에 필요한 드라이아이스 등 물품을 긴급 공급했고,ssc 나폴리 대 ac 밀란 경기주민들은 임시방편으로 냉장고에 드라이아이스를 채워 넣으며 폭염을 견뎌내고 있습니다.
ssc 나폴리 대 ac 밀란 경기
:사진 제공=이승만기념관━③농지 사전 처분···여전히 지주에게 손해였다대한민국 정부가 1948년 8월 15일 수립되고 1950년 3월 10일 농지개혁법(정부 개정안)을 공포하기 이전에 지주는 71만 4000 정보(약 7081㎢)에 달하는 소유 농지를 시장에서 처분했다.
ssc 나폴리 대 ac 밀란 경기,너무 놀란 동료들 ▶ 배용준과 결혼한 박수진, 3년만에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