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u17 아시안컵 중계
NO.2: u17 아시안컵 중계방송
NO.3: u17 아시안컵 일정 중계
NO.4: u17 아시안컵 4강 중계 방송
NO.5: u17 아시안컵 결승 중계
NO.6: u17 아시안컵 예선 중계
NO.7: u17 아시안컵 한국 태국 중계
최소한의 운동…혈액순환 및 수면의 질 향상에 도움
낮잠 자제 등 계획적으로 숙면 취해야
주말은 휴가를 제외하면 직장인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사실상 유일한 기간이다.많은 직장인들이 주말 계획을 개월 단위로 수립해두는 이유다.귀한 시간인만큼 헛되게 보낼 수 없다는 각오다.
주말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돌아오는 평일의 만족도가 달라진다.자칫 잘못된 휴식법을 택했다가 평일의 피로감이 되려 더 가중될 위험도 있다.묵은 피로감을 날리는 제대로 된 주말 휴식법 3가지를 알아본다.
▲ 최소한의 운동
피로에 찌든 직장인들에게 주말 운동은 부담스럽기 마련이다.하지만 산책,u17 아시안컵 중계조깅 등 적절한 유산소 운동은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 몸 곳곳에 쌓인 피로물질을 배출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적절한 근력 운동 또한 몸에 활력을 더하고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 계획적인 숙면
주말에 잠을 설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이들 중 대부분은 무분별하게 낮잠을 자거나,과음으로 인해 수면의 질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다.
주말의 숙면에도 계획과 절제가 필요하다.1시간 이상의 낮잠은 자제하고,낮시간대 운동을 통해 입면에 적합한 수준의 신체 피로를 쌓아야 한다.질 높은 수면을 위해 야식과 과음은 자제하는 것이 좋다.안대,u17 아시안컵 중계귀마개,u17 아시안컵 중계암막 커튼 등 숙면을 위한 각종 물품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 과음 자제
과음은 주말의 만족도를 낮추는 주범으로 꼽힌다.수면의 질을 낮출뿐더러,u17 아시안컵 중계술을 자제하지 못했다는 자책감까지 안겨주는 까닭이다.달고 짠 안주와 해장음식으로 인한 부종 및 체중 증가도 기다리고 있다.
따라서 주말이라도 술은 다음 날 숙취가 생기지 않을 정도로만 마시는 게 돌아올 평일의 피로감을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
u17 아시안컵 한국 태국 중계
:2004년 4월 운행을 중단한 교외선도 개량해 올해 12월부터 운행을 재개한다.
u17 아시안컵 중계,EU는 오는 7월 4일에 중국산 전기차 관련 관세 결정을 발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