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연봉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식당에서 담배 피우는 무개념 중국 여자 영상"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조금 전 논현동 식당이다.중국인 남녀 넷이서 무지 떠들어 쳐다봤더니 여자애 하나가 전자담배를 피우고 있더라"라고 설명했다.
이어 "눈이 마주쳐서 피우지 말라고 했는데 무시하고 피우더라"라며 "식당에서 일하는 중국인 종업원이 (실내에서) 피우면 안 된다고 말했는데도 피웠다"고 전했다.
글쓴이는 "일요일이라 아이들이 있는 테이블도 있었다"며 "일부러 동영상도 티 나게 찍었는데도 담배를 계속 피웠다"고 덧붙였다.
국민건강증진법 9조 4항 제16호에 따르면 연면적 1000㎡ 이상의 사무용 건축물,공장 및 복합용도의 건축물은 시설 전체가 금연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다.금연 구역에서 실내 흡연을 할 경우 1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된다.중국에서도 2014년부터 실내 공공장소 흡연을 전면 금지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한국에 왔으면 한국법을 따라야 하는 것 아니냐",kbo 연봉순위"중국이 중국 했다",kbo 연봉순위"식당 주인이 바로 신고했어야 했다","시민의식 진짜 참담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비판했다.
한편 최근 중국인 관광객들의 선 넘은 행동이 온라인을 통해 알려지며 이들을 혐오하는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제주도의 한 대로변서 대변을 보는 중국인 어린이,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성산일출봉서 담배를 피우고 꽁초를 투척한 관광객,편의점에서 라면 등을 섭취하고 쓰레기를 산더미처럼 쌓아두고 간 중국인들의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kbo 연봉순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kbo 연봉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
kbo 연봉순위,그는 이날 입장문을 내고 “저는 이번 22대 총선 서대문을 지역에 국민의힘 후보로 출사표를 던지고자 한다”며 “서울의 4선 중진으로서 총선 승리와 서울 수복을 위해 모든 기득권을 버리고 헌신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