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경선 바이올린
NO.2: 이경석 원장
NO.3: 이경선
NO.4: 이경석 원장 학력
NO.5: 이경석
NO.6: 이경석 체스
NO.7: 이경선 바이올린 남편
NO.8: 이경석의 척추88
NO.9: 이경선 아프리카
NO.10: 이경섭
지난 4일 신세계푸드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신세계푸드 R&D센터에서 남해 마늘을 활용한 베이커리 제품 개발 및 남해군의 지역 특산물 활성화 및 홍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체결식에는 신세계푸드 공병천 베이커리 본부장,이경서남해군 장충남 군수 등 20여명이 참석했다.양사는 상호간 상생 발전을 위한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고 공동 홍보 및 마케팅 활동으로 남해군의 지역 특산물의 인지도 제고 및 제품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특히 신세계푸드는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내 베이커리 등에서 남해군을 대표하는 농특산품인 마늘 유통 확대를 위해 이를 원재료로 사용한 베이커리 제품 개발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는 오는 11일부터 신세계푸드는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남해 마늘을 주 원료로 적용한 '남해마늘 촉촉 치아바타',이경서'남해마늘 치즈 베이볼',이경서'남해마늘 크라상 러스크' 등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남해 마늘을 베이스로 신세계푸드가 자체 개발한 '마늘 버터 소스'를 발라 이와 어울리는 치즈,이경서식물성 다짐육(민스)등의 토핑을 곁들여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이외에도 신세계푸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내 베이커리에 '남해 마늘 크룽지',이경서이마트 내 피자 코너에 '남해 마늘 치킨 & 베이컨 피자'를 각각 출시하며 남해 마늘을 활용한 제품 라인업과 판매 채널 확대에 적극 나섰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최근 지역 특산물과 고유 문화를 활용한 상품들을 소비하는 '로코노미(Local+Economy)' 트렌드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며 "이번 남해군 MOU를 통해 남해의 지역 특산물을 홍보하고 판매 채널 확대로 유통을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지역 상생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경선 바이올린
:사실 한동훈 비대위원장이나 국힘에서는 찾기가 어려운 거죠.
이경서,1운동 제105주년 기념 아우내 봉화제에서 횃불을 봉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