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테아토라
NO.2: 테아토라 패딩
NO.3: 테아토라 공홈
NO.4: 테아토라 수베니어 헌터
NO.5: 테아토라 수베니어 헌터 에바포드
NO.6: 테아토라 디바이스 코트
NO.7: 테아토라 자켓
NO.8: 테아토라 셋업
NO.9: 테아토라 패커블
NO.10: 테아토라 듀얼포인트
- 전문인력 교육 후 조달기업 채용까지 연계하여 청년 일자리 창출[헤럴드경제= 이권형기자] 조달청(청장 임기근)은 해외조달시장에 대한 실무능력과 전문성을 두루 갖춘 해외조달·수출 전문 청년 인력을 양성하는 과정을 운영한다.
이번 과정에 참여하는 청년인력은 34세 이하의 대학생과 취업준비생 등 60명이며,15일부터 총 4주간 해외조달시장 동향,해외입찰 정보 분석 등의 다양한 이론교육과 국제입찰 등록,테아토라입찰제안서 작성·제출,테아토라계약체결까지 직접 경험하는 실무형 실습 교육을 받는다.
특히,올해는 기업과 교육생 간의 멘토-멘티를 지정하여 실제 수출 현장을 방문하고 기업이 제시한 과제를 교육생이 해결하는 과정과,테아토라선배 교육생이 수출 실무 경험을 공유하는 과정을 신규로 개설하는 등 실무형 교육을 보다 강화한다.
또한,교육 수료 이후 교육생과 수출 유망 기업(해외조달시장 진출 유망기업,테아토라혁신조달기업 등)이 참여하는 채용상담회를 개최해 조달기업의 수출 전문인력 보강 및 청년 취업 기회를 제공한다.실제로,테아토라동 교육 및 채용상담회를 통해 지난 해 16명의 청년이 조달기업에 채용되는 성과가 있었다.
조달청 김응걸 기획조정관은 “수출 유망 기업이 해외조달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서는 전문성과 실무능력을 두루 갖춘 전문인력 양성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조달기업에 채용 기회를 제공해 조달기업들이 강화된 수출 역량으로 과감하게 해외조달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테아토라 셋업
:서울 서초구 내곡동 일대 개발제한구역에 표지석이 세워져 있다.
테아토라,보건복지부는 김 위원장과 박 위원장을 비롯해 주수호 위협 비대위 언론홍보위원장과 노환규 전 의협 회장 그리고 임현택 대한소아청소년과의사회장 등 5명을 의료법상 업무개시명령 위반과 업무방해 교사·방조 등 혐의로 고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