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골키퍼
NO.2: 아시안컵 골키퍼 부상
NO.3: 아시안컵 사우디 골키퍼
NO.4: 아시안컵 대한민국 골키퍼
NO.5: 아시안컵 축구 골키퍼
NO.6: 일본 아시안컵 골키퍼
NO.7: 한국 아시안컵 골키퍼
NO.8: 카타르 아시안컵 골키퍼
NO.9: 호주 아시안컵 골키퍼
구글이 스마트폰과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한 음성 인공지능(AI) 비서(assistant) 기능을 탑재했다.
구글은 13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 본사에서 신제품 공개 행사‘메이드 바이 구글 2024′를 열고 자사의 최신 스마트폰 픽셀 9시리즈와 함께 이에 탑재될 자사의 인공지능(AI) 모델인‘제미나이’의 새로운 기능을 공개했다.
구글은 통상 새로운 스마트폰을 10월에 공개해 왔지만,올해는 이보다 두 달 앞당겼다.다음 달 예정된 애플의 아이폰16 출시보다 먼저 시장에 공개했다.
구글은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음성 AI 비서인‘제미나이 라이브’(Gemini Live)를 선보이고,아시안컵 골키퍼이날부터 픽셀폰 등 안드로이드폰에서 제공한다.
‘제미나이 라이브’는 구글이 지난 5월 연례 개발자 회의에서 공개한 이용자와 대화가 가능한 음성 기능이다.이용자는 주머니 속 도우미처럼 언제 어디서나 묻고 답할 수 있고,손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핸즈프리 기능도 지원한다.챗GPT 개발사 오픈AI가 지난 5월 선보인 GPT-4o(포오)와 같은 AI 기능을 탑재했다.
GPT-4o가 시범 활용되고 있고,애플도 내달 출시하는 아이폰16에 음성 비서‘시리’를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정식 출시는 구글이 처음이다.향후 GPT-4o 및 시리와의 경쟁도 예고하고 있다.
이 기능은 이날부터 안드로이드폰에서 월 19.99달러의 구독 서비스인‘제미나이 어드밴스드’가입자를 대상으로 영어로 우선 출시된다.구글 픽셀폰은 한국에서는 출시되지 않지만,삼성 갤럭시폰 이용자들은‘제미나이 어드밴스드’가입시 영어 버전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구글은 앞으로 수 주안에 아이폰 이용자들도‘제미나이 어드밴스드’에 가입할 경우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아시안컵 골키퍼더 많은 언어로도 확대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한국어 제공 시점은 미정이다.
제미나이 라이브 음성은 10가지로 제공돼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다.제미나이는 또 스마트폰에서 이미 사용 중인 메모 앱 킵(Keep)이나 업무 관리 앱인 태스크(Tasks) 등 구글 앱이나 도구와 결합해 기능이 늘어난다.
파티 준비 시 친구에게 받은 레시피를 지메일에서 찾아 채식주의자용 재료를 쇼핑 목록에 추가해 달라거나,아시안컵 골키퍼옛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이용하도록 1990년대 음악으로 재생 목록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조만간 출시될 캘린더(Calendar) 확장 기능을 사용하면 슈퍼마켓 전단 사진을 찍고 품목별 할인 일정을 알려주는 알림을 받을 수도 있다.제미나이는 특히,안드로이드 이용자 환경에 더 잘 통합돼 문맥을 이해하고 이용자가 필요한 순간에 바로 도움을 제공한다고 구글은 설명했다.
전원을 길게 누르거나 “헤이(Hey) 구글”이라고 말하면 제미나이가 나타나 도움을 주고 이미지나 시청 중인 동영상에 대해 질문할 수도 있다.제미나이가 생성한 이미지를 지메일이나 구글 메시지로 바로 보내 사용할 수 있는 등 구글 앱들과도 호환된다.
구글은 이날 이런 제미나이 기능을 구현할 새로운 스마트폰 픽셀9 시리즈도 공개했다.기본형,아시안컵 골키퍼프로,프로 XL과 함께 접을 수 있는 프로 폴드 등 4가지 모델로 출시된 픽셀9 시리즈는 업그레이드된 카메라와 35% 더 밝아진 화면으로 직사광선 아래에서도 더 잘 볼 수 있는 기능을 탑재됐다.
구글은 이날 행사에서 밤에 사진을 찍었을 때 아이폰15보다 픽셀9으로 찍은 사진이 더 환하게 보이는 장면을 비교해 시연하며 애플을 저격했다.픽셀9 시리즈는 구글이 개발한 최신 텐서 G4 프로세서와 16GB 메모리 램(RAM)이 탑재돼 AI 사용을 지원한다.구글은 메모리 용량이 스마트폰에서 AI를 실행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주요 요소라고 밝혔다.
픽셀9 시리즈에는 같은 위치에서 다른 사진을 찍고 AI를 사용해 두 사진을 혼합할 수 있는‘애드 미’(Add Me),AI를 이용해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는‘매직 에디터’(Magic Editor),아시안컵 골키퍼텍스트를 기반으로 이미지 배경을 바꿀 수 있는‘리매진’(Reimagine) 등 새로운 카메라 기능도 적용됐다.픽셀9 시리즈는 이전 모델보다 100달러 더 비싼 799달러(약 108만원)부터 시작한다.구글은 이전보다 화면이 더 커진 픽셀 워치3도 공개했다.
아시안컵 사우디 골키퍼
:당초 음악 학원 선생님이 소개시켜준 회사가 있었는데 미팅을 하다가 지금 회사와 연결이 돼서 좋은 기회로 들어오게 됐죠.
아시안컵 골키퍼,사건을 넘겨받은 검찰은 지난해 12월 안 씨를 구속 기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