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fc 챔피언스리그 일정
NO.2: afc 챔피언스리그 경기 일정
NO.3: afc 챔피언스리그 16강 일정
NO.4: afc 챔피언스리그 2 일정
NO.5: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일정
고용부와 충남도·울산시·전남도 확산 지원사업
인력난 해소와 근로자 복지 증진에 맞춤형 지원
고용노동부는 14일 충남도·울산시·전남도와 함께 석유화학 대기업과 협력사 간 격차 완화 및 약자 보호를 위한 상생 협약 확산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지난달 3일 석유화학업계 원·하청이 근로 등의 격차 완화를 위한 협업과제를 발굴하고 상생 협약을 체결하면서 중앙·지방정부도 뒷받침을 위해 이중구조 개선을 위한 지역별 맞춤형 지원책을 마련했다.지역 사업은 상생 협약 기업의 중·소 협력사 등을 대상으로 인력난 완화와 근로자 복지 증진 분야에 국비 9억원과 지방비 2억 3000만원을 지원한다.
3개 지역 공통으로 인력난 해소를 위해 15세 이상 신규 입직자(취업자)에게 입사 후 3·6·12개월 차에 100만원씩 최대 300만원의 장려금을 지원키로 했다.석유화학업종에 대한 취업 관심 및 근속을 유도하겠다는 취지다.또 35~59세 근로자를 채용하는 기업에는 최대 1200만원(울산 제외)을 지원하고,afc 챔피언스리그 일정60세 이상 근로자를 계속 고용 또는 재고용하면 최대 720만원(월 60만원)을 지원한다.
지역별로는 근로자 복지 향상을 위한 건강검진비(충남·전남),afc 챔피언스리그 일정휴가비(전남) 등도 맞춤형으로 제공할 예정이다.지자체별 세부 지원내용은 참여자 모집공고(8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한 고용부 고용정책실장은 “지자체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석유화학업 상생 협약 확산 지원사업이 중소 협력업체 및 근로자가 개선된 환경에서 일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면서 “상생과 연대를 통한 이중구조 해소와 약자 보호의 가치가 업계 전반에 확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일정
:▲미래교육 퍼런스 ▲글로컬 미래 교실 ▲미래 교육 전시 ▲문화예술 교류 ▲미래 교육 축제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
afc 챔피언스리그 일정,전 의원은 이 퍼포먼스를 하면서도 주민들을 향해 "내가 드렸던 약속 꼭 지키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