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만드는법
‘푸바오 할부지’강철원 에버랜드 사육사가 3개월 만에 중국에서 푸바오와 재회(사진)했다.
에버랜드는 강철원 사육사가 지난 4~5일 이틀에 걸쳐 중국 쓰촨성 워룽 선수핑 판다기지에서 푸바오를 만났다고 5일 밝혔다.이번 만남은 푸바오가 지난 4월 3일 중국 쓰촨성으로 이동한 지 3개월 만에 이뤄졌다.푸바오를 만난 강 사육사는 “푸바오가 사는 곳을 직접 보니 주변환경이 너무 좋고,월드컵 만드는법현지 사육사들이 푸바오를 위해 정말 많이 노력한 모습들을 볼 수 있어 마음이 놓인다”며 “잘 적응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대견했고,월드컵 만드는법역시 믿었던대로 푸바오는 잘하고 있다.앞으로 기회가 있을 때마다 푸바오를 만나러 오고 싶다”고 밝혔다.
푸바오도 강 사육사의 목소리에 반응하며 가까이 다가오는 등‘푸바오 할부지’를 알아보는 듯한 모습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김현일 기자
월드컵 만드는법
:윤 명예 연구위원은 “보건복지부가 1안(보험료율13%-소득대체율50%)을 가정하고 의무 가입 연령을 높였을 때 재정 전망을 계산했더니 누적 적자가 오히려 늘었다”며 “보험료율을 정상화하는 개혁이 우선”이라고 강조했다.
월드컵 만드는법,지도부가 사실상 '비명' 박용진 의원에 대한 사실상 공천 배제 결정을 한 거란 반발이 나온 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