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넨치마바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GS칼텍스 2023 지속가능보고서 발간
온실가스 배출량 전년 대비 29만t 감소
[헤럴드경제=한영대 기자] GS칼텍스는 지난 1년 간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분야 성과를 담은‘2023년 지속가능성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19번째 발간된 보고서에는 GS칼텍스가‘지속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성장’이라는 목표 아래 실천하고 있는 ESG 경영의 주요 활동과 성과들이 담겨 있다.글로벌 ESG 공시 흐름을 반영해 지배구조·전략·위험관리·지표 및 목표 영역과 같은 글로벌 공시 기준을 일부 적용했다.
허세홍 GS칼텍스 사장은 보고서 인사말에서 “기존의 안정적인 에너지 공급이라는 역할에서 나아가 기후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린넨치마바지지속가능한 사회 건설에 기여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GS칼텍스는 환경(E) 분야에서 탄소저감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공정 열효율 설비 개선 등 109건의 에너지 절감 과제를 실행한 결과 지난해 온실가스 배출량이 전년 대비 약 29만t 줄어 들었다.
또 국내 정유사 최초로 바이오 항공유와 바이오 선박유 실증 사업을 수행해 바이오 연료 상용화를 추진하고 있다.GS칼텍스의 물리적 재활용 폴리프로필렌(MR PP)은 일반 PP 대비 전과정 평가(LCA) 관점에서 약 72%의 온실가스 감축 효과를 확인했다.
사회(S) 분야 성과로 GS칼텍스는 공급망 리스크 관리 및 협력사 ESG 수준 향상을 위해 협력사 ESG 평가를 국내 정유사 최초로 원유 공급사까지 포함해 163개사에 실시했다.
지배구조(G) 분야에서는 ESG위원회를 통해 탄소 감축을 위한 실행방안들을 지속해서 논의하고 있다.올해부터는 바이오연료,린넨치마바지재활용,린넨치마바지가스,린넨치마바지화이트바이오,린넨치마바지탄소저감 등 5개 테마로 전사 차원의 비즈니스 카운실을 신설해 탄소저감 신사업의 추진동력을 강화하고 있다.
린넨치마바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린넨치마바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법적으로 어떤 점에 초점을 맞췄나요?“일본 정부는 조선학교가 총련과 밀접히 관련돼 있고, 지원금이 다른 용도로 쓰일 우려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린넨치마바지,'현금저수지'라는 표현을 쓰는 이유는 법적·행정적 통제를 벗어난 돈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