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NO.2: 오클라호마시티 선더 대 새크라멘토 킹스 경기 선수 통계
NO.3: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대 덴버 너기츠 통계
NO.4: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대 덴버 너기츠
NO.5: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대 덴버 너게츠 경기
NO.6: 오클라호마시티 선더 대 la 레이커스
NO.7: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대 덴버 너기츠 순위
NO.8: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대 시카고 불스 경기 선수 통계
NO.9: 오클라호마시티 선더 대 la 레이커스 경기 선수 통계
NO.10: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대 덴버 너기츠 방송 채널
서울 용산국제업무지구가 2030년 초까지 제1호 글로벌기업 아시아·태평양 헤드쿼터(본부)를 유치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서울시는 글로벌 헤드쿼터 유치를 위한 첫 단계로 '글로벌 헤드쿼터 유치 TF'를 구성·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서울시 미래공간기획관을 TF팀장으로 서울시 내부 관련 부서들이 협업하고,오클라호마시티 썬더실질적 글로벌기업 유치업무를 담당할 실무반도 함께 운영한다.
싱가포르,홍콩과 함께 아시아·태평양 비즈니스 3대 거점으로 도약하기 위한 목표의 일환이다.입지·교통·환경 등 우수한 잠재력을 기반으로 기업환경과 정주여건을 글로벌스탠다드 수준까지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용산국제업무지구 대상지는 코레일이 과거 정비창으로 쓰던 용산역 뒤편 부지 49만5000㎡다.이곳을 세계 최초,오클라호마시티 썬더세계 최대 규모 수직도시로 만드는 구상인데,오클라호마시티 썬더최대용적률 1,오클라호마시티 썬더700%의 100층 높이 랜드마크 빌딩과 개발부지 면적과 맞먹는 50만㎡ 규모의 녹지가 들어설 예정이다.
프라임급 오피스와 함께 마이스(MICE),오클라호마시티 썬더호텔이 들어서는 '국제업무존'과 신산업 업무공간이 들어설 '업무복합존',주거·교육·문화 등 지원시설의 '업무지원존'으로 구성된다.업무·주거·여가·문화를 도보권에서 해결할 수 있는 콘셉트가 특징이다.
2월 5일 개발계획(안)을 발표하고 6월 5일 서울시 도시계획위원회 심의를 통과해 이달 안에 도시개발구역지정 및 개발계획이 고시될 예정이다.이후 2025년 상반기 실시계획인가,하반기 기반시설공사 착공 및 토지분양을 시작해 2028년 하반기 기반시설공사 준공 및 건축공사 착수 등을 거쳐 '1그룹'이 2030년 초반 입주하는 것이 목표다.
구성된 TF는 세계 글로벌기업이 아시아.태평양 본부 이전최적지로 용산을 선택할 수 있도록 규제완화,정주여건 개선,기업애로해소 등 정부와 협력해 맞춤형 전략을 수립하고 가동하는 역할을 한다.
임창수 서울시 미래공간기획관(글로벌 헤드쿼터 유치 TF 팀장)은 “용산국제업무지구 내 글로벌 헤드쿼터를 유치해 일자리·투자 확대 등 경제적 효과를 창출하고 서울을 명실상부한 글로벌 톱5 도시로 도약시키겠다”며 “용산국제업무지구를 혁신적 글로벌 비즈니스 허브로 조성해 아시아·태평양 비즈니스 3대 거점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대 덴버 너게츠 경기
: 'EDM NIGHT' 공연에서는 박명수, MOSHEE, SEFO, SURA 등 DJ들이 화려한 디제잉을 선보이며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초여름 밤의 뜨거운 열기를 선사했다.
오클라호마시티 썬더,30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한국의 날’ 행사의 일환으로 해당 학교 급식에 닭강정, 잡채, 불고기, 연어조림에 흰쌀밥을 곁들인 한식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