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농구 플레이오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라 랩후퍼 NSC 선임국장 발언
"기시다 총재선 불출마,정치 변화 불가피"
미·일,남자농구 플레이오프올해 정치 지도자 교체…"3국 협력 강화 관건"[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연내 한·미·일 3국 정상회의 가능성이 거론되고 있다.
랩후퍼 국장은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9월 자민당 총재 선거 불출마를 선언한 것을 언급하며 “정치적 변화가 불가피하다”고 지적하며 3국간 장기적인 협력 관계 구축에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과 윤석열 대통령,기시다 총리는 지난해 8월 미국 워싱턴 근교 대통령 별장 캠프 데이비드에서 회담을 갖고 연례 정상회담 개최에 합의한 바 있다.
랩후퍼 국장은 지난해 회담 이후 한·미·일이 러시아와 북한 등 지역 내 위협과 도전에 대응해 왔다고 언급하며 3국 협력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다.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 후보에서 물러난 가운데 기시다 총리도 퇴임을 예고해 3국이 새로운 정상 아래서 협력을 지속,강화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라고 교도통신은 짚었다.
남자농구 플레이오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남자농구 플레이오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식모발은 상태에 따라 수술 2주에서 1개월 사이 70~90%가 빠진다.
남자농구 플레이오프,뉴욕증시가 4만 포인트에서 미끄럼틀을 타고 내리는 다우존스 지수와 엔비디아의 거침없는 상승세에 힘입어 지속적인 상승 동력을 얻고 있는 나스닥 지수의 혼조세로 엇갈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