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ghk sig 553
NO.2: ghk sig 551
NO.3: ghk sig
NO.4: ghk sig 553 magazine
NO.5: ghk sig 552
NO.6: ghk sig 550
NO.7: ghk sig 553 disassembly
NO.8: ghk sig 553 review
NO.9: ghk sig 553 handguard
NO.10: ghk sig 556
집권 5기 세계 주요 언론 회견“채널 열려 있고 경제 협력할 준비”
공개적 우호 신호로 한국 끌어안기
일본엔 “입장 바꿔야만 대화 가능”
서방 무기 러 본토 위협 질문엔
“우리가 핵 안 쓸 거라고?틀렸다”
北·中·이란과 끈끈한 관계 과시도
푸틴 대통령은 5일(현지시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세계 주요 뉴스통신사 대표들과 만난 자리를 빌려‘한러 관계를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라는 질문에 “한국 정부와 일할 때 어떠한 러시아 혐오 태도도 보지 못했다.분쟁 지역(우크라이나)에 어떠한 무기 공급도 없었다”면서 “우리는 이에 대해 대단히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한국이 (우크라이나 전쟁 이후) 여러 분야에서 문제를 만들어 무역과 경제 분야에 부정적 영향이 생겼지만 미래에는 회복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우리 쪽은 채널이 열려 있다.협력을 지속할 준비도 돼 있다”고 밝혔다.푸틴 대통령은 지난해 12월 이도훈 주러시아 대사 신임장 제정식 때 “러시아와 한국의 협력이 양국 국민에게 이익이 되는 파트너십 궤도로 복귀할지는 한국에 달려 있다”고 밝혔는데 이번에는 당시 발언보다 더 구체화되고 진전된 셈이다.
반면 일본에 대해서는 우크라이나와 관련한 입장을 바꿔야만 대화가 가능하다고 못박았다.그는 “일본은 러시아를 전략적으로 패배케 하려는 시도에 동참하겠다고 발표했다.이게 양국 간 대화에 장애물이 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하는가”라고 되물었다.
푸틴 대통령이 미국의 동맹인 한국과 일본에 각기 다른 태도를 보인 것은 한반도 정세가‘한미일 대 북중러’구도로 굳어지는 상황에서 상대적으로‘약한 고리’로 평가받는 한국을 최대한 끌어안으려는 포석으로 풀이된다.
러시아 입장에서 미국과 일본은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영원히 자신의 편으로 만들 수 없는‘상수’다.일본 정부가 지난해 말 미국에 패트리엇 미사일을 수출하기로 한 것도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제공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미국의 요청 때문이다.일본이 사실상 전쟁에 개입한 것으로 볼 수 있다.
그러나 한국은 북핵 문제에서 협조를 얻기 위해서라도 러시아와의 관계가 최악으로 치닫는 걸 원치 않는다.푸틴 대통령도 한국에 공을 들이면 한반도 구도를 자국에 유리하게 바꿀 수 있다고 판단하는 것으로 보인다.한국 정부는 푸틴 대통령의 이날 발언에 대한 구체적인 평가 대신 “양국은 관계를 관리하려는 공동 의지를 갖고 있다”는 기존 입장을 재확인했다.
일본 정부 대변인인 하야시 요시마사 관방장관은 정례 기자회견에서 푸틴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일본 측에 책임을 전가하려는 대응은 매우 부당하며 결코 받아들일 수 없다”고 밝혔다.
이날 푸틴 대통령은 미국 등이 우크라이나에 서방제 무기로 러시아 영토를 공격하도록 한 사실을 거론한 뒤 “우리 역시 (서방의) 민감한 시설을 공격하고자 세계 곳곳에 무기를 공급할 권리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서 “그 대답은 비대칭적일 수 있다”고 했다.
이어 “우리에게는 독자적인 핵 정책이 있다.누군가의 행동이 우리의 주권과 영토를 위협한다면 우리는 모든 수단을 사용할 수 있다”고 위협했다.그는 우호국인 북한과 중국,ghk sig이란에 대해 끈끈한 관계를 과시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ghk sig 556
:지난 27일(이하 각 현지시간) 빌보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빌보드 K팝 아티스트 100’을 공개했다.
ghk sig,이에 일본 오키나와는 지난 21일 장마가 시작했다고 선언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