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타크로리무스 연고
NO.2: 타크로리무스 부작용
NO.3: 타크로리무스
NO.4: 타크로리무스 연고 가격
NO.5: 타크로리무스 작용기전
NO.6: 타크로리무스 혈중농도
NO.7: 타크로리무스 안연고
NO.8: 타크로리무스 안약
NO.9: 타크로리무스 사이클로스포린
NO.10: 타크로리무스 스테로이드
LG유플러스가 IPTV 서비스에 자체 개발한 AI 익시(ixi) 기반의‘온디바이스 AI’기술을 적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온디바이스 AI는 서버와의 통신 과정 없이 기기 내에서 AI가 연산을 처리하는 기술로,타크로리무스클라우드를 통해 구동되는 AI에 비해 빠르게 작업을 처리할 수 있다.LG유플러스는 온디바이스 AI를 활용해 초개인화 콘텐츠 추천,타크로리무스자막 및 음질 개선 등 IPTV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우선 LG유플러스는 AI를 활용해 고객에게 맞춤형 콘텐츠를 추천하는‘초개인화’기능을 선보인다.초개인화된 U+tv는 고객의 시청 이력을 온디바이스 AI가 실시간으로 분석해 IPTV‘홈 화면’에 반영해 보여준다.
예컨대 평소에 무료 영화 VDO를 즐겨 시청하는 고객은 눈에 가장 잘 띄는 홈 화면 상단에 AI가 추천하는 무료 영화 VOD 목록을 보여주는 방식이다.시청 이력에 따라 실시간으로 달라지는 홈 화면을 통해 고객은 콘텐츠 탐색에 걸리는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온디바이스 AI를 활용해 영상 속 자막의 시인성을 개선하고,자동으로 음질을 개선해 주는 기능을 개발했다.온디바이스AI는 영상 속 자막과 한글 자막이 겹치는 경우,이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한글 자막의 위치를 변경해 가독성을 높인다.
이밖에 VOD를 배속으로 빠르게 시청하는 경우,타크로리무스등장인물의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던 문제를 자동으로 개선해 고객들의 시청 경험을 개선했다.
온디바이스 AI 기반의 IPTV 서비스는 최신 셋톱박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셋톱박스 교체 등 번거로운 작업 없이 온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활용할 수 있다.
송대원 LG유플러스 기술개발그룹장은 “U+tv에서 국내 최초로 온디바이스 AI 기능을 도입함에 따라 고객들의 미디어 이용에 훌륭한 조력자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IPTV의 다양한 볼거리를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도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