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첼시 fc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 라인업
【도쿄=김경민 특파원】 미국 해군이 연내 일본 혼슈 서부 야마구치현 이와쿠니 미군 기지에 오스프리 수송기와 최신예 전투기 F-35C를 배치한다.
16일 교도통신에 따르면 마쓰모토 히사시 일본 방위성 정무관은 전날 야마구치 현청과 이와쿠니 시청을 방문해 미 해군이 운용하는 오스프리와 F-35C가 이와쿠니 기지에 배치될 예정이라고 지역 관계자들에게 전했다.
미 공군은 도쿄도 요코타 기지,첼시 fc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 라인업미 해병대는 오키나와현 후텐마 비행장에서 각각 오스프리를 운용하고 있다.
다만 미 해군이 주일 미군 기지에 오스프리를 도입하는 것은 처음이다.
마쓰모토 정무관은 미 해군 오스프리가 몇 대나 배치될지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미 해군은 이와쿠니 기지를 거점으로 둔 항공모함 함재기 부대 기체를 개편하는 과정에서 오스프리와 F-35C를 배치하려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에서는 지난해 11월 요코타 기지 소속 미군 오스프리가 비행 도중 규슈 남부 바다에 추락해 탑승자 8명이 모두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사고 이후 미군은 한동안 오스프리 운항을 중단한 바 있다.
야마구치현과 이와쿠니시는 오스프리 안전성,첼시 fc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 라인업소음 문제와 관련해 정부에 문서로 문의할 방침이라고 교도통신은 전했다.
첼시 fc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 라인업
:PD 명노현AD 김다솔작가 조유나 송은영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숨진 채 발견…향년 41세☞ 5·18 진상 알린 서울대생…44년만에 '죄 안됨' 처분☞ "매 맞는 아내"…도 넘는 의사들 실언 구설수☞ "미 무인우주선 달 표면에 누워있는 듯…안정적 상태"☞ '서울의봄' 고 정선엽 병장 유족에 국가배상 8천만원 확정☞ 고객돈 수천만원 '먹튀'…경찰, 미용실 업주 행방 추적☞ "성할 날이 없죠"…훼손된 경찰 제복, 무상 지급된다☞ 필라테스 학원 폐업하고 2억원 챙긴 대표 구속기소☞ 권도형측 편들고 나선 몬테네그로 전직 법무장관☞ 나발니측 "러 당국, 교도소에 시신 묻는다고 최후통첩" 네이버에서 연합뉴스TV를 구독하세요 연합뉴스TV 생방송 만나보기 균형있는 뉴스, 연합뉴스TV 앱 다운받기
첼시 fc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 라인업,6위는 안효섭으로 안효섭은 6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