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랜드 월드컵
NO.2: 자동차 브랜드 월드컵
NO.3: 치킨 브랜드 월드컵
NO.4: 자전거 브랜드 월드컵
NO.5: 신발 브랜드 월드컵
NO.6: 옷 브랜드 월드컵
NO.7: 명품 브랜드 월드컵
NO.8: 햄버거 브랜드 월드컵
NO.9: 피자 브랜드 월드컵
NO.10: 프로 월드컵 브랜드
이동관 전 방송통신위원장이 배우자 인사청탁 의혹을 보도한 YTN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소송이 기각됐습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오늘(28일) 이 전 위원장이 YTN과 소속 기자 등을 상대로 '5억여 원을 배상하라'며 낸 소송에서 원고 패소로 판결했습니다.
재판부는 해당 보도가 방통위원장 적격을 따지는 공익적 목적의 보도였고,브랜드 월드컵취재진이 이 전 위원장 입장도 확인하며 상당한 취재를 한 점을 고려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청탁 의혹에 대한 재판이 있었지만,브랜드 월드컵돈을 돌려줬는지만 따져봤을 뿐 그 시기에 대해선 충분한 심리가 이루어지지 않은 점 등을 종합하면,브랜드 월드컵보도에 위법성이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앞서 YTN은 이 전 위원장 부인이 지난 2010년,브랜드 월드컵특정인 이력서와 함께 2천만 원이 든 쇼핑백이 건네받았다는 의혹을 처음 보도했습니다.
불거진 의혹에 대해 이 전 위원장 측은 현금을 담아온 것을 확인해 즉시 돌려주고,브랜드 월드컵민정수석실을 통해 이 사실을 신고했다고 해명했습니다.
다만 청탁 당사자는 돈을 한참 뒤에 돌려받았다고 진술해 해명 뒤에도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후 이 전 위원장은 지난해 8월,YTN 임직원을 형사 고소하고,브랜드 월드컵5억 원의 손해배상 소송도 제기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자동차 브랜드 월드컵
:본체와 탑재체를 일체형으로 설계해 위성의 무게를 최소화한 것이다.
브랜드 월드컵,키이우에서 꽃집을 운영하는 아나스타샤 슐하도 가게 출입문이 파손되는 등 피해를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