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시즌
NO.2: 야구 실시간 중계
NO.3: 야구 시즌 2024
NO.4: 야구 실시간
NO.5: 야구 시즌 일정
NO.6: 야구 시구
NO.7: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NO.8: 야구 심판 영어로
NO.9: 야구 시즌권
NO.10: 야구 심판 수신호
우크라이나 제2의 도시인 하르키우에 러시아 폭탄이 떨어지던 순간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22일(현지시간)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하르키우에 폭격을 가해 최소 3명이 숨지고 52명이 다쳤습니다.
공중 투하 폭탄 4발이 도시를 향해 발사돼 주택,야구 시상점,정류장 등에 떨어졌으며 부상자 중 4명은 위중한 상태라고 알려졌습니다.
이런 가운데 길을 걷던 한 여성이 폭발의 충격을 가까스로 피하는 모습이 포착된 CCTV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영상에는 길모퉁이로 향하던 여성 앞에서 갑자기 거대한 불덩어리가 치솟았고,그 충격으로 건물 창문과 광고판 등이 순식간에 깨지는 장면이 담겨 있습니다.
폭발이 일어나기 전 본능적으로 몸을 숙였던 이 여성은 다행히 목숨을 건져 다른 곳으로 대피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6월 초부터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유도폭탄 2,400발 이상을 발사했으며 이 중 약 700발이 하르키우를 겨냥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러시아 전투기 등 유도폭탄의 운반 수단을 파괴하는 데 필요한 병력과 수단이 절실하다"며 동맹국들의 지원을 촉구했습니다.
러시아는 이날 하르키우 외에 우크라이나 남동부와 서부의 에너지 시설에도 공격을 가했습니다.
러시아가 에너지 기반 시설을 겨냥한 공격을 강화하면서 우크라이나의 발전 용량이 절반 이하로 급감,전력 공급 차질이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야구 시즌권
:조선닷컴 핫 뉴스 Bestㆍ이태석 신부 뜻… '울지마 톤즈' 청년, 韓 의사 됐다ㆍ"병원으로 돌아오라"…'의약분업' 투쟁 선배의사의 호소ㆍ정부 "의사 집단행동 종료까지 비대면 진료 전면허용"ㆍ프로야구 선수 코로나 확진… 리그 중단 시 '최소 2주 이상'ㆍ홍진희, 40세 은퇴 후 필리핀行… "사망설·출산설 루머"[조선닷컴 바로가기][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최경운 기자 codel@chosun.
야구 시,새로 공개된 기본계획은 재건축·재개발 활성화를 통한 안정적인 주택 공급, 도시 매력을 높이기 위한 주거공간 개조를 핵심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