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이에른 뮌헨 감독
NO.2: 바이에른 뮌헨 감독 경질
NO.3: 바이에른 뮌헨 역대 감독
NO.4: 바이에른 뮌헨 차기 감독
NO.5: 바이에른 뮌헨 새 감독
NO.6: 바이에른 뮌헨 현재 감독
NO.7: 피파 바이에른 뮌헨 감독
"사유,바이에른 뮌헨 감독기간은 확인 어려워"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의 장녀 서민정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브랜드 디비전 AP팀 담당이 지난해 7월 1년간 의원 휴직에 들어간 데 이어 추가로 휴직에 들어갔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서 담당은 이날부터 추가 휴직에 들어갔다.서 담당은 지난해 7월 1년간 개인 사유로 의원 휴직을 신청했다.
아모레퍼시픽의 경우 의원 휴직 기한은 1년이지만 특별한 사유가 인정될 경우 별도의 추가 휴직을 허용한다.실제 해당 제도를 사용한 임직원도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추가 휴식에 들어간 것은 맞다"라면서 "개인적인 부분이기에 사유나 기간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렵다"라고 밝혔다.
앞서 서 담당은 미국 코넬대를 졸업한 후 글로벌 컨설팅사 베인앤컴퍼니를 거쳐 2017년 1월 아모레퍼시픽에 입사했다.같은 해 6월 퇴사 후 중국 장강상학원에 입학해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 이론 등을 공부했다.이후 2019년 아모레퍼시픽 뷰티영업전략팀에 과장급으로 재입사해 지난해 휴직 전까지 근무했다.
서 담당은 아모레퍼시픽그룹 승계 구도에 이름이 오르는 인물이다.그는 지난달 기준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분 2.93%와 비상장계열사인 이니스프리 지분 8.68%를 보유하고 있다.
바이에른 뮌헨 역대 감독
:SK디앤디는 층고 상향을 통해 세대내 개방감을 높였다.
바이에른 뮌헨 감독,박범계 민주당 중앙당선거관리위원장은 13일 민주당 당사에서 이 같은 내용을 포함한 9∼10차 경선 결과와 전략선거구 경선 결과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