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1065회 로또 당첨번호 확인

【로또 운세보기】도현 라이브 월드컵|1065회 로또 당첨번호 확인

로또 운세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BNK금융 내부통제 재점검
"지위고하 막론하고 엄정 조치"

빈대인 BNK금융그룹 회장(사진)이 횡령·배임 등 금융 사고에 대한 무관용 원칙을 밝혔다.

11일 BNK금융에 따르면 빈 회장은 전날 상반기 실적과 내부통제 점검 결과를 반영한 그룹 정기 인사를 단행한 뒤 사내 공문을 통해 “금융 사고는 조직의 근간을 흔드는 중차대한 사안으로 재발 시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예외 없이 엄정 조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업무를 비롯해 조직 문화 전반에‘바름’의 철학을 내재화해야 한다”며 금융 사고 예방을 위한 인식 전환과 내부통제 전반에 대한 재점검을 지시했다.

빈 회장은 신뢰와 주인 의식에 기반한‘바른 경영’도 주문했다.그는 “내부 갈등은 외부 이해관계자들에게 우려와 불신의 빌미를 줄 수 있다”며 “직원 상호 간 성숙하고 냉철한 주인 의식을 바탕으로 문제를 해결하려는 노력과 자세가 중요하다”고 했다.그러면서 “신뢰는 고객뿐 아니라 업무와 조직 구성원 사이에서도 중요한 가치”라며 “구성원 간 신뢰 속에서 합리적 의사결정이 이뤄지는 체계를 만들자”고 당부했다.

BNK금융은 지방 경기 침체 속에서도 완만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올 2분기 당기순이익 예상치는 2097억원으로 전년보다 7.0%가량 증가한 것으로 추정된다.주가도 연초보다 20% 넘게 뛰었다.

BNK금융은 빈 회장의 경영 방침을 반영해 하반기 그룹 전략 핵심 키워드를‘내부통제 강화’와‘신뢰 기반 바른 경영‘리스크 관리’로 설정했다.BNK금융은 내부통제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그룹 내부통제 부문 강화 태스크포스(TF)’를 지난해 8월부터 운영하고 있다.표준화한 내부통제 관리 기준을 수립하기 위해‘그룹 집중형 내부통제 관리체계 구축’컨설팅도 진행 중이다.BNK금융 관계자는 “사회적 평가가 엄격해진 만큼 금융 사고 예방에 총력을 다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BNK금융 계열사인 경남은행에서는 지난해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담당 부장급 직원이 2007년부터 2022년까지 자신이 관리하던 PF 대출 관련 자금 등 총 3000억원가량을 횡령한 사건이 발생했다.

로또 운세보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운세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박정식/대구 동부경찰서 여성청소년과장 : (남녀와 친모 사이) 서로 아이를 입양 보내고 키워주기로 한 그런 약속만 있었지, 그에 따른 대가라든가 이런 건 전혀 없었습니다.

로또 운세보기,0% 증가한 데 이어 올해 1~5월에도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