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컴투스 프로야구 v24 갤러리
신한투자증권은 6월 말부터 8월 초까지 6주간 서울시 영등포구에 있는 TP타워로 본사 사옥을 이전한다고 10일 밝혔다.
사무공간은 TP타워 30층부터 41층이며,컴투스 프로야구 v24 갤러리영업부는 41층에 위치해 있다.영업부 신 사옥 오픈일은 오는 29일이다.
새로운 업무환경 조성을 위해 신한투자증권은 직원들의 업무 패턴을 파악하고 임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했다.워크카페 등 다양한 규모의 미팅 공간을 만들어 협업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조성했다.특히 교육장,컴투스 프로야구 v24 갤러리계단식 강의장 등 다양한 규모의 교육 인프라를 만들었다.
오피스 공간 외에도 워크라운지를 31층에 별도로 조성했다.휴식,컴투스 프로야구 v24 갤러리구성원간 자유로운 소통,컴투스 프로야구 v24 갤러리다양한 이벤트 등 직원들이 업무능률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복합공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여의도 중심에 위치한 TP타워는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여의도역이 교차하는 초역세권으로 지하철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어 이동 편의성이 높다”면서 “특히 여의도역은 신한투자증권역으로 역명을 병기하고 있어 브랜드 홍보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컴투스 프로야구 v24 갤러리
:그 중에서 주목할 만한 파이프라인은 현재 미국 임상 1상을 진행하고 있는 궤양성 대장염 치료제 ‘INV-101’이다.
컴투스 프로야구 v24 갤러리,건설노동자들을 변론했던 법무법인 '여는'이 받아 16일 공개한 판결문을 보면, 법원이 왜 무죄 판단을 했는지에 대한 내용이 자세히 나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