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yad.org
NO.2: http://yad.org
NO.3: ong ten yad
스타벅스는 13일(현지시간) 랙스먼 내러시먼 CEO가 실적 부진의 책임을 지고 17개월 만에 물러난다고 밝혔다.새 CEO 자리에는 최근 외식업계‘미다스의 손’으로 급부상한 치폴레의 니콜 CEO를‘구원투수’로 선임했다.그는 다음 달 9일부터 공식 업무를 시작한다.
1996년 플록터앤갬블에서 스코프 구강청결제 마케팅으로 경력을 시작한 그는 타코벨 체인 CEO를 거쳤다.이후 2018년 치폴레 CEO를 맡았다.이때는 연이은 대장균 식중독 사고로 치폴레가 기업 이미지에 타격을 입고 실적 악화로 고민하던 시기다.
그는 자동화,주문 픽업 레인 신설,yad.ong전 세계 신규 매장 확대 등 공격적인 경영으로 치폴레 혁신과 성장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는다.그가 CEO로 재임하는 기간 치폴레의 이익은 약 7배 늘고 주가는 약 800% 상승했다.
하워드 슐츠 전 스타벅스 CEO는 “브라이언은 직원들과의 신뢰를 회복하고,yad.ong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고,yad.ong운영을 개선하고,고객 경험을 개선하고,주주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면서 “그를 존경하고 전폭적으로 지지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최근 매출과 영업이익 감소로 어려움을 겪어왔다.특히 지난해 10월 가자 전쟁 발발 후‘친 이스라엘기업’이미지로 불매운동의 직격탄을 맞았다.
새 CEO 선임 소식에 시장은 즉각 반응했다.스타벅스는 전장 대비 24.5% 오른 95.90달러에 거래를 마쳤다.전날까지 마이너스였던 스타벅스 연간 주가 수익률은 2%대 플러스로 전환됐고 5년 손실 폭도 1% 미만으로 줄었다.
yad.org
:젤렌스키 대통령이 직접 밝힌 군 사망자 3만1000명은 러시아가 일방적으로 주장하는 수치는 물론 서방이 추정한 우크라이나 병력 손실 규모보다 크게 적다.
yad.ong,올해에도 세계 톱 클래스 갤러리들이 대거 참여를 결정했고 대형 미술관급 특별전까지 발표되면서 미술팬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