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9 20 세리에 a
강 후보자 "경기회복 저해 않도록 국세행정 신중 운영"
野 "의혹…철저히 검증해야"
(서울=뉴스1) 황기선 김민지 안은나 기자 = 강민수 국세청장 후보자에 대한 국회 인사청문회가 16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서 열렸다.
강 후보자는 이날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의 국세청장 후보자 인사청문회에 출석해 "경기 회복의 확산 분위기를 저해하지 않도록,19-20 세리에 A국세행정을 신중하게 운영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적법절차와 적법과세 원칙을 준수하고,19-20 세리에 A권리구제 절차를 정비해 납세자의 권리를 보호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청문회에서는 그간 제기됐던 논란을 중심으로 야당의 강한 검증이 이뤄졌다.
강 후보자는 1995년 석사 논문에서 5·18 민주화운동을 '광주사태'로,19-20 세리에 A12·12 군사반란을 '거사'로 표현했다.이를 두고 야권에서는 강 후보자의 역사 인식에 문제를 제기했다.
강 후보자는 또 처가가 연 매출 8000억 원대 기업을 운영함에 따라 이해충돌 논란에도 휩싸였다.국세청장의 처가 기업에 대해 국세청이 과연 세무조사 등을 제대로 할 수 있겠느냐는 의문이 제기됐다.
이와 관련해 강 후보자는 처가 회사와 관련된 모든 업무를 회피하겠다고 강조했다.
19 20 세리에 a
:이 X야' 황정음, 남편 불륜 까발리고 드라마 복귀
19-20 세리에 A,김 대표는 "우리(뉴스타파)는 유력한 대선 후보의 문제를 검증하고 비판적으로 보도한 것"이라며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부는 대한민국 검찰에서 가장 뛰어난 사람들을 엄선해 만든 조직인데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느냐"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