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후게소 토토

월드컵 뮐러

NO.1: 월드컵 뮐러

NO.2: 토마스 뮐러 월드컵

NO.3: 토마스 뮐러 월드컵 우승

NO.4: 게르트 뮐러 월드컵

NO.5: 게르트 뮐러 월드컵 우승

덴마크 정부가 현지에서 불닭볶음면 일부 제품을 리콜(회수)한 것을 두고 삼양식품이 반박 의견서를 낼 방침이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덴마크 수의식품청(DVFA)이 앞서 불닭볶음면 3종에 캡사이신이 많다는 이유로 현지에서 회수를 조처했는데,월드컵 뮐러이 과정에서 캡사이신 양 측정법이 합리적이지 않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11일(현지시간) 덴마크 수의식품청은 캡사이신 수치가 높아 급성 중독 위험이 있다면서 삼양식품의 핵불닭볶음면 3×스파이시(Spicy),월드컵 뮐러핵불닭볶음면 2×스파이시(Spicy),월드컵 뮐러불닭볶음탕면을 현지 시장에서 회수하도록 조치한 바 있다.

맵기를 이유로 삼양식품의 제품이 리콜 명령을 받은 것은 이번 덴마크의 사례가 처음이다.

덴마크 수의식품청은 리콜 처분을 내리면서 제품 전체 중량 140g을 기준으로 캡사이신양을 113㎎으로 계산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삼양식품 측은 제품 전체 중량이 아닌 액상 수프 중량만으로 캡사이신 양을 계산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삼양식품 측은 "면에는 캡사이신이 없으니,월드컵 뮐러계산에서 제외하는 게 합리적"이라며 "액상스프 중량이 31g으로 캡사이신양은 25㎎ 정도로 봐야 한다"고 밝혔다.

한편 삼양식품은 국내 공인기관과 함께 덴마크 수의식품청이 회수 조처한 제품 3종에 대해 정확한 캡사이신양을 측정하기로 했으며,정확한 측정 결과가 나오는대로 이를 반영해 덴마크 수의식품청에 반박의견서를 제출할 방침이다.

덴마크에서 리콜한 불닭 제품 시리즈.덴마크 수의식품청 발표문 갈무리
덴마크에서 리콜한 불닭 제품 시리즈.덴마크 수의식품청 발표문 갈무리

월드컵 뮐러

:주채무 계열은 차입금 및 은행권 신용 공여액이 일정 기준을 넘어서는 우리 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큰 기업 집단을 뜻한다.

월드컵 뮐러,엔비디아는 루빈에 HBM4를 8개, 2027년 출시할 루빈 울트라에 HBM4 12개를 각각 탑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