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triple threat

와리 라망디에 - krslotID=2024-12-16%2Fnzpeui.html

NO.1: 와리 라망디에

NO.2: 와리 라망디에 오 볼리

대규모 정산 지연 사태를 일으킨 티몬과 위메프(이하‘티메프’)가 자율적인 구조조정을 위해 13일 주요 채권자들과 협의에 나선다.

서울회생법원 회생2부(안병욱 법원장·김호춘 양민호 부장판사)는 이날 오후 3시 티메프 사태와 관련한 회생절차 협의회를 비공개로 연다.

11일 오전 서울 강남구 티몬 사옥 앞으로 시민이 지나가고 있다.2024.8.11/뉴스1 ⓒ News1 장수영 기자
11일 오전 서울 강남구 티몬 사옥 앞으로 시민이 지나가고 있다.2024.8.11/뉴스1 ⓒ News1 장수영 기자
티메프 측과 고액 채권자 중심으로 구성된 채권자협의회,와리 라망디에정부·유관기관,와리 라망디에재판부가 허가한 채권자가 협의회에 참석한다.

이날 재판부는 티메프가 전날 법원에 제출한 자구안의 구체적 내용을 채권자 측에 공개한다.

자구안에는 구조조정 펀드 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해 상당수 채권자의 채무를 상환하고 3년 내 두 회사를 재매각하는 계획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구영배 큐텐그룹 대표가 추진하는 티몬·위메프 합병 및 주주조합 설립 회생안은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채무자인 류광진 티몬 대표이사와 류화현 위메프 대표이사,판매업체 비대위원장인 신정권 대표는 협의회가 끝난 뒤 자구안 내용을 토대로 한 협의 사항을 언론에 밝힐 것으로 전망된다.

티몬·위메프는 지난달 29일 법원에 기업 회생을 신청했다.법원은 우선 다음달 2일까지 회생 절차를 멈추고 채권자들과 자율적으로 해결책을 모색하도록 하기 위한 자율구조조정지원(ARS) 프로그램을 승인했다.보류 기간은 최장 3개월까지 연장될 수 있다.

자율적 협의가 무산되면 법원이 강제적인 회생절차 개시 여부를 판단하고,와리 라망디에법원이 회생절차 개시를 기각하면 두 회사는 사실상 파산 절차를 밟게 된다.

와리 라망디에

:또 회계·세무, 법률, 업계·학계, 게임 전문가 등이 참석하는 10명 안팎 규모의 전문가 자문단을 구성했다고도 설명했다.

와리 라망디에,우크라 ‘빼앗긴 봄’ 2년…“농사짓고 셋째 아이 두고 싶다”우크라이나 시민 5인이 전하는 ‘전쟁 2년’☞한겨레 뉴스레터 H:730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