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가나다라
NO.2: 가나
NO.3: 가나안
NO.4: 가나안교회
NO.5: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NO.6: 가나안 현재 위치
NO.7: 가나안 지도
NO.8: 가나다
NO.9: 가난한 사위는 회장님
NO.10: 가난한 사위는 회장님 다시보기
오늘부터 다시 장맛비가 내리겠습니다.
제주도는 새벽부터 오전 사이,전라권과 경남 서부권은 오전부터 낮 사이 가끔 비가 오겠습니다.
늦은 오후부터 수도권과 강원 북부,충남권에 많은 비가 내리겠고 밤에는 강원도와 충북,경북 북부로 확대되겠습니다.
내일까지 충남에 많게는 150mm 이상,충북과 전북 많은 곳에 120mm,가나경기 남부 100mm 이상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서울이 23도 등 전국이 19도에서 25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이 29도 등 전국이 26도에서 34도로 어제보다 1도에서 3도 정도 높겠습니다.
계속된 비로 습도가 높아지면서 남부지방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최고체감온도가 33도 안팎까지 올라 매우 덥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 남부 북쪽 바깥 먼바다와 동해 중부 바깥 먼바다에서 2에서 3미터로 높게 일겠습니다.
내일은 전국 대부분에 비가 내리다가 오후에 대부분 그치겠으며,경기 북동부와 강원 내륙,산지는 밤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가나다라
:노 본부장은 또 “수술실 업무를 보조하는 PA 간호사의 경우에는 수술 건수 자체가 확 줄어들어 강제휴가를 가야하는 역설적인 상황도 발생하고 있다”고 전했다.
가나,그래서 이것을 투명하게 원인을 조사해서 찾아내달라는 그런 것을 압박하는 것 같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