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키보드 월드컵
NO.2: 커스텀 키보드 월드컵
조 장관은 모두 발언에서 “정부는 현장으로 돌아온 전공의들에게는 처분 절차를 중단하고 걸림돌 없이 수련을 받을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이미 밝혔다”면서 이렇게 말했다.앞서 조 장관은 4일 정부서울청사 브리핑에서 각 수련병원에 발령했던 전공의 사직 수리 금지 명령을 철회한다고 밝힌 바 있다.의대 증원 절차가 마무리된 만큼 전공의들에게 퇴로를 열어주겠다는 취지였다.
이와 관련해 조 장관은 “정부의 각종 행정명령 철회 결단에도 아직도 대다수 전공의들이 의료 현장을 떠나있고 대화에도 참여하지 않으려 해 안타까울 따름”이라고 했다.이어 전공의들에게 “열악한 근무 여건,키보드 월드컵상대적으로 낮은 보상 등 제대로 수련 받을 수 있는 여건을 만들지 못한 정부의 책임을 무겁게 느낀다”며 “이번에는 반드시 바꾸겠다”고 했다.
또한 조 장관은 “대한전공의협의회가 제시한 건의사항인 의료 사고에 대한 법적 대책 마련,키보드 월드컵전문의 인력 확충 방안,키보드 월드컵의사 수급 추계를 위한 기구 설치 등을 속도감 있게 검토하고 있다”며 “속히 의료 현장으로 돌아오셔서 여러분이 생각하는 바람직한 모습에 대해서 더 많은 목소리를 내주시라”고 했다.
커스텀 키보드 월드컵
:식민지 미국의 독립운동, 이를 막기 위한 제국주의 정권의 탄압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두 사람은 임무를 잘 수행할 수 있을까? 미국은 독립할 수 있을까?미국인들에게는 신박한 설정이지만 우리에게는 실제 역사다.
키보드 월드컵,‘출생 미등록 아기’를 막기 위해 출생통보제를 시행하면 신원 노출을 꺼리는 산모들이 병원에서 아이를 낳지 않고 밖으로 내몰려 위험한 환경에서 아이를 출산할 수 있다는 비판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