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승점 계산

씨월드고속

NO.1: 씨월드고속훼리

NO.2: 씨월드고속훼리 예약

NO.3: 씨월드고속훼리 퀸제누비아

NO.4: 씨월드고속훼리 할인

NO.5: 씨월드고속훼리 목포지점

NO.6: 씨월드고속훼리 환불

NO.7: 씨월드고속훼리 채용

NO.8: 씨월드고속훼리 할인코드

NO.9: 씨월드고속훼리 이혁영

NO.10: 씨월드고속훼리 고객센터

무단주차 자료사진(해당 기사와 직접적 연관 없음).뉴스1
무단주차 자료사진(해당 기사와 직접적 연관 없음).뉴스1자신의 집 앞에 무단주차를 한 차주가 차량을 바로 빼주지 않고 “밥 먹고 빼주겠다”고 해 응징에 나섰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8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남의 집에 무단주차 했으면 바로 바로 빼줍시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몸이 너무 안 좋아서 퇴근하고 집에 왔더니 모르는 차가 주차 중이라 전화했더니 아저씨가‘밥 먹고 빼줄게요’하고 끊어버리더라”며 “어이 없어서 다시 전화했더니 끝까지 안 받았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그는 “화가 나서 해당 차를 못 나가게 막아버렸더니 시간이 조금 흐른 뒤 전화 와서‘죄송하다.차 좀 빼달라’고 해서‘나도 볼일 보고 빼줄게요.나 자야 돼요’하고 끊었다”고 밝혔다.

이어 “계속 전화 와서 사과하길래‘괜찮다.자야하니 전화하지 말라’고 끊었다”며 “어떻게 될 진 모르겠는데 남의 집에 무단주차 하지 말고 전화 오면 바로 바로 빼주자”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차주와 나눈 대화를 캡처해 공개하기도 했다.
보배드림 게시판 캡처
보배드림 게시판 캡처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소하다”,씨월드고속“혼나도 싸다”,씨월드고속“남의 집에 주차 해놓고 전화를 안 받거나 연락처가 없는 경우도 많다.참교육 시켜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법률 전문가들에 따르면 거주지 앞 도로에 무단으로 주차할 경우 주거침입죄가 성립할 수 있다.

씨월드고속훼리 고객센터

:다양한 관절 부위에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

씨월드고속,저자는 기피 대상이 됐던 19세기 빈민가의 공중화장실부터, 여성의 사회 진출과 함께 생겨난 성별 분리 화장실, 1990년대 쇼핑몰에서 유행한 가족용 화장실 등 공중화장실의 역사를 탐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