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조마드 블루밍나잇

【안테 작가】무료 신용 카지노 청구|조마드 블루밍나잇

NO.1: 안테 작가 블로그

NO.2: 안테 작가

"트럼프,김정은 애지중지"…"김정은,안테 작가바이든 두려워하지 않아"
바이든,안테 작가삼성 투자 성과 내세우고 한국 등 우크라 지원 언급하며 동맹 강조
북한 문제 화두로 본격 거론은 안돼

미국 대선토론회에서 상대 비방에 소환된 김정은·푸틴 [조선중앙통신=연합뉴스.국내에서만 사용가능.재배포 금지]
미국 대선토론회에서 상대 비방에 소환된 김정은·푸틴
[조선중앙통신=연합뉴스.국내에서만 사용가능.재배포 금지]

(워싱턴=연합뉴스) 김동현 특파원 = 11월 미국 대선을 앞두고 27일(현지시간) 열린 대선 후보 첫 TV 토론에서는 한국이나 북한 등 한반도 관련 소재도 '소환'됐다.

조 바이든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서로를 비판하는 과정에서 각각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언급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열린 토론에서 미국이 바이든 대통령 취임 이후 약해졌다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주장을 반박하는 과정에 '김정은'이라는 이름을 먼저 꺼내 들었다.

바이든 대통령은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나라다.우리는 우리의 약속을 지키는 나라이며 우리의 모든 동맹을 비롯해 모두가 우리를 신뢰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트럼프)가 연애편지를 쓴 김정은부터 푸틴 등까지 그가 애지중지(coddles up to)하는 이들은 (감히) 우리한테 해코지를 하려고 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AP 연합뉴스.재판매 및 DB 금지]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AP 연합뉴스.재판매 및 DB 금지]


트럼프 전 대통령이 김 위원장과 주고받은 서신을 연애편지라고 소개하는 등 독재자들을 높게 평가하고 그들과 우호적 관계를 유지해온 것을 지적한 발언이다.

이에 트럼프 전 대통령은 바이든 대통령의 정책 때문에 미국이 쇠락하고 있다는 주장을 반복하면서 "우리는 3차 세계 대전에 매우 매우 가까워졌고 그(바이든)가 우리를 전쟁으로 내몰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안테 작가북한의 김정은,안테 작가푸틴(러시아 대통령) 이들 모두 그(바이든)를 존경하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는다.그들은 이 신사와 아무것도 하는 게 없으며 그는 우리를 3차 대전으로 내몰 것이다"라고 주장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그간 유세와 인터뷰에서 바이든의 나약한 리더십 때문에 다른 나라들이 미국을 존경하지 않고 문제를 일으킨다고 주장해왔다.

이번 토론에서 두 후보가 김정은 위원장을 언급한 것 외에 북한 문제가 본격적으로 다뤄지진 않았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번 토론에서 경제에서 한 차례,안테 작가안보에서 한 차례 등 한국을 두차례 언급하기도 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힘겨운 업무를 수행하는 데 고령에 따른 건강 우려가 있다는 사회자의 질문에 항변하면서 한국 방문을 언급했다.

그는 일자리 창출 치적을 강조하며 "한국에 갔다"며 "삼성전자가 여기 미국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도록 설득했다"고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동맹경시 태도와 우크라이나 지원에 대한 소극적 자세를 비판하면서도 한국을 입에 올렸다.

그는 "저 사람은 자기가 무슨 말을 하는지도 모른다"며 "나는 일본과 한국을 비롯해 50개국이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도록 했는데 그건 이들 국가가 이번 혼란이 세계 전체에 심각한 위협이라는 걸 이해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EPA 연합뉴스.재판매 및 DB 금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EPA 연합뉴스.재판매 및 DB 금지]




안테 작가

:노조에 따르면 전북 지역 모 고등학교 학생들은 지난 2년간 지속적으로 A교사 살인을 예고했다.

안테 작가,그는 "한동훈 전 법무부장관이 국회가 검찰의 수사권을 제한시킨 것을 시행령으로 다 풀어버렸다"면서 "검찰의 직접 수사 대상이 부패·경제·공직자·선거·방위산업·대형참사 관련 6개로 되어 있던 것을 (국회가) 경제·부패로만 (축소)했는데, 시행령을 통해 선거 관련 사건을 다 집어넣어 버렸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