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1만원

【필 포든】코토코|로또 1만원

NO.1: 필 포든

NO.2: 필 포든 등번호

NO.3: 필 포든 키

NO.4: 필 포든 부상

NO.5: 필 포든 나이

NO.6: 필 포든 결혼

NO.7: 필 포든 축구화

NO.8: 필 포든 배경화면

NO.9: 필 포든 포지션

NO.10: 필 포든 머리

인천 송도에서 발생한 칼부림 사건과 관련해 살인미수와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폭력행위처벌법)상 특수상해 혐의를 받는 일당이 지난달 인천시 미추홀구 인천지법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
인천 송도에서 발생한 칼부림 사건과 관련해 살인미수와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폭력행위처벌법)상 특수상해 혐의를 받는 일당이 지난달 인천시 미추홀구 인천지법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고 있다.2024.5.29 ⓒ News1 박소영 기자

(인천=뉴스1) 박소영 기자 = 인천 송도국제도시 노상에서 흉기를 휘둘러 중년 남성 2명을 크게 다치게 한 일당이 재판에 넘겨졌다.

인천지방검찰청 형사2부(부장검사 김희영)는 살인미수 등 혐의로 A 씨(42)를 구속 기소했다고 25일 밝혔다.

또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폭력행위처벌법)상 특수상해 혐의를 받는 B 씨(38) 등 2명은 구속 기소,살인미수 방조 혐의를 받는 20대 여성 1명은 불구속 기소했다.

검찰은 통화내역과 사건 현장 인근 폐쇄회로(CC)TV 영상 분석 등 추가조사를 통해 B 씨 등이 A 씨가 범행에 쓴 흉기를 인멸하려 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검찰 관계자는 "A 씨가 범행 이후 흉기를 B 씨에게 넘겼고,필 포든B 씨가 이를 버리려고 한 것으로 조사됐다"며 "향후 재판에서 피고인들에게 죄에 상응하는 형이 선고될 수 있도록 공소 유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 씨는 지난달 26일 오후 10시 20분쯤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길거리에서 40대 남성 C 씨를 흉기로 여러 차례 찔러 살해하려 한 혐의로 기소됐다.

또 B 씨 등 2명은 50대 남성 D 씨를 때려 다치게 한 혐의,20대 여성은 이를 방조한 혐의로 기소됐다.

A 씨는 D 씨에게 암호화폐 거래처를 소개받았다가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자 이 같은 범행을 계획한 것으로 파악됐다.

A 씨 등은 흉기를 미리 준비해 D 씨 사무실 건물 앞으로 찾아간 것으로 조사됐다.

C 씨는 D 씨와 직장동료 사이였고,필 포든A 씨 등과는 일면식도 없던 관계였던 것으로 파악됐다.

C 씨는 현재 중태에 빠져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필 포든 결혼

:금 가격은 8거래일 연속 오르면서 연일 고점을 경신하고 있다.

필 포든,27/뉴스1(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박형준 부산시장은 27일 오후 청와대 영빈관에서 개최된 제6회 중앙지방협력회의에 참석해 의사 집단행동 대응 방안을 논의하고 부산형 통합 늘봄 프로젝트 우수사례 등을 공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