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타니 토론토
NO.2: 오타니 토론토 비행기
NO.3: 오타니 토론토 디시
NO.4: 오타니 다저스 토론토
NO.5: 오타니 쇼헤이 토론토
NO.6: 토론토 블루제이스 오타니
임원추천위 위원장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고발장도 접수
광복회는 13일 용산 대통령실 인근 전쟁기념관 앞에서 집회를 열고 김형석 독립기념관장 임명 철회를 촉구했다.광복회는 이번 임명과 관련해 오영섭 독립기념관 임원추천위원회 위원장을 위계공무집행방해 혐의로 12일 경찰에 고발했다.
김대하 광복회 서울시지부장은 이날 집회에서 “대한민국이 1948년에 건국됐다고 억지 주장하는 인사가 독립기념관장에 임명된 것은 독립기념관의 역사와 정통성에 반하는 것”이라며 김 관장 임명 철회를 요구했다.광복회 등 독립운동 단체들은‘대한민국 건국이 1919년 임시정부 수립으로 시작돼 1948년 정부 수립으로 완성됐다'는 김 관장의 주장 등을 근거로 그를‘뉴라이트인사'라고 비판하고 있다.
김 관장은 전날 회견에서 “1945년 해방이 1948년 정부 수립보다 중요하다.건국절 제정에도 반대한다”며 진화에 나섰지만,오타니 토론토독립운동 단체들을 비롯해 역사학 연구자들은 계속해서 김 관장의 역사 인식을 비판하고 있다.
집회에서는 윤석열 정부가 다른 역사·교육 관련 기관장으로 임명한 인사들의 역사 인식에 대한 비판과 인선 취소 요구도 잇따랐다.김호동 광복회 경기도지부장은 “얼마 전 한국학중앙연구원 이사장으로‘식민지 근대화론'의 대표학자 김주성을 임명하더니,오타니 토론토쌀을 수탈당한 게 아니라 수출한 것이라는 김낙년을 한국학중앙연구원장으로 임명했다”며 이들의 임명 철회도 촉구했다.또 “광복절을 건국절로 배워야 한다는 망발을 한 이배용이 재작년 국가교육위원장에 임명됐고,오타니 토론토노근리 양민학살 사건은 불법 희생이 아니라는 김광동을 진실·화해를위한과거사정리위원장으로 임명했으며 박근혜 정권의 국정역사교과서 편찬 심의위원 허동현을 국사편찬위원장으로 임명했다”고 비판했다.
한편 광복회는 지난 12일 오영섭 독립기념관 임원추천위원회 위원장을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서울 마포경찰서에 고발했다고 밝혔다.광복회는 고발장에서 오 위원장이 임추위 위원인 이종찬 회장을 독립유공자 후손인 독립기념관장후보자 심사에 참여하지 못하게 막는 등 “불법적이고 불공정하게 위원회를 운영해 국가기관의 공모 제도를 무색케 했다”며 “엄중히 수사하여 처벌하여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오타니 토론토
:두 회사는 국내외 시장에서 상업화할 수 있는 재사용 발사체와 우주 비행체 등 우주 모빌리티 핵심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사업화할 계획입니다.
오타니 토론토,삼성전자는 다음달 말부터 이들 제품에 대한 AI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