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롯데야구순위

프로야구 중계 다시보기|【돼지 토토】

NO.1: 프로야구 중계 다시보기

12일 '매직 V3' 발표 앞둬중국 모바일 브랜드 아너가 곧 발표할 폴더블 스마트폰 신제품이 '두께' 신기록을 또 깰 것으로 예고됐다.

2일 중국 언론 콰이커지에 따르면 아너는 폴더블 스마트폰 매직 V3를 오는 12일 선전에서 발표한다고 밝혔다.

앞서 아너의 자오밍 최고경영자(CEO)는 "차기 폴더블 플래그십 모델인 '매직 V3'가 폴더블폰의 무게와 두께에 있어 새로운 고점에 도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발표된 전작인 아너의 폴더블 스마트폰 '매직 V2'가 접었을 때 9.9mm 두께를 기록하면서,프로야구 중계 다시보기'세계에서 가장 얇은 폴더블 스마트폰' 타이틀로 홍보를 펼친 바 있다.

이에 이번 매직 V3가 9.9mm 미만 두께를 기록하면서 두께 신기록을 깰 것으로 추정된다.

12일 아너가 공개한 12일 신제품 발표회 포스터 (사진=아너)
아너가 지난해 공개한 '매직 V2' 두께 (사진=아너)

오는 10일 출시를 앞둔 삼성전자의 '갤럭시Z 폴드6' 두께가 12.1mm 수준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아너가 지난해에 이어 얇은 두께를 셀링 포인트로 삼을 수 있다.

여기에 매직 V3는 퀄컴의 스냅드래곤 8 젠(Gen)3를 탑재하고,프로야구 중계 다시보기5.5G를 지원하면서 위성통신 기능도 탑재했다.

앞서 화웨이의 폴더블 스마트폰이 위성통신 기능을 탑재한 데 이어,프로야구 중계 다시보기매직 V3가 중국에서 두번째로 위성통신 기능을 달고 나오는 폴더블 스마트폰이 된다.인공지능(AI) 눈 보호 기술도 탑재된다.

또 배터리 역시 5000mAh 용량을 넘어서면서 66W 고속 충전과 무선 충전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야구 중계 다시보기

:전삼노는 단체 행동에서 "정 부회장에게 목소리를 전달하기 위해 서초사옥에 모였다"며 "정 부회장이 모든 것을 관장하고 있다는 사실은 삼성전자 직원 누구나 다 알고 있다"고 주장했다.

프로야구 중계 다시보기,경기 지역은 2만6112가구가 분양될 예정으로 수도권 아파트 5채 중 4채가 경기에서 공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