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랑스 로또
NO.2: 프랑스 로또 티라지
NO.3: 프랑스 로또 세금
NO.4: 프랑스 로또 조작
NO.5: 프랑스 수요일 로또
NO.6: 프랑스 토요일 로또
[앵커]오늘(19일) 서울의 낮 기온이 35도까지 치솟으면서,오늘이 올해 가장 더운 날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강원도 강릉에선 오늘 새벽 열대야도 발생했습니다.더위가 심해지면서 온열 질환자 수는 벌써 200명을 넘었고,폭염특보 구역도 확대되고 있습니다.때 이른 더위는 내륙을 중심으로 이번 주 내내 이어지겠습니다.
이재승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무더위의 기세가 점점 더 심해지면서 오늘 새벽 강원도 동해안 일대에 열대야가 나타났습니다.
폭염특보는 전남과 경상도에 이어 경기 북부와 충청,강원 영서로 확대됐습니다.
이들 지역은 이틀 이상 체감 온도가 33도 이상 이어질 전망입니다.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올해 벌써 200명 넘는 온열질환자가 나왔습니다.
폭염 대비에 나선 지자체들은 쪽방촌 골목마다 물을 뿌리고,프랑스 로또배달 노동자들에게 생수를 나눠주며 '한낮에는 쉬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오늘 서울의 낮 기온은 35도,프랑스 로또대구는 36도까지 치솟으며 올해 들어 가장 덥겠습니다.
일찍 찾아온 한여름 더위는 내륙을 중심으로 고기압의 영향이 지속되면서 이번 주 후반까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다만,제주에서는 오늘 밤부터 올해 첫 장맛비가 내립니다.
지난해보다 일주일가량 빠릅니다.
이미 한반도 남쪽,중국 남동부 해상에서 일본 남부 해상까지 장마전선이 길게 만들어졌는데,제주 산지에는 최대 200mm 이상의 폭우가 내릴 전망입니다.
[공상민/기상청 예보분석관 : 정체전선 상에서 발달한 저기압의 영향으로 19일 밤부터 제주도에 비가 내리겠고 시간당 최대 30mm 이상의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리겠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올여름,평년보다 비가 더 많이 내릴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는 만큼 철저한 대비가 필요합니다.
[화면출처 Windy.com]
프랑스 수요일 로또
:05%)는 내리는 등 저PBR 종목 내에서도 차별화 흐름이 나타났다.
프랑스 로또,오정연, 평당 1억 트리마제 입주 비하인드 공개 (강심장VS)▲ “베뷔와아~” 밈이 된 가수 와칭제노 “17년 째 조롱? 저는 감사한데요”▲ 사유리 “소속사 몰래 출산, '마약' 로버트 할리 감시하는 이유는…”▲ 베트남 이민 떠난 함소원, 다시 돌아온다 “한국에 살집보러 매달 들어가”▲ '218cm' 최홍만, '148cm' 박나래와 압도적 투샷 “고산병 올 거 같아”▲ 배우→무속인 정호근, 작두타고 갑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