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블랙잭 만화

【요코하마fc】- 컴투스 프로야구 2024 퀴즈 56회 정답

NO.1: 요코하마fc

NO.2: 요코하마fc 축구

NO.3: 요코하마fc 유니폼

NO.4: 요코하마fc 감독


▲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

일본의 패전일인 오늘(15일) 기시다 일본 총리와 각료,요코하마fc국회의원들이 2차 세계대전 A급 전범이 합사된 야스쿠니신사에 공물료를 내거나 참배했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오늘 오전 도쿄 야스쿠니신사에 다마구시 대금을 봉납했다고 교도통신이 자민당 관계자를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기시다 총리는 2021년 10월 총리에 취임한 후 매년 여러 차례 야스쿠니 신사에 공물을 봉납했지만 직접 참배한 적은 없습니다.

현직 각료인 기하라 방위상,요코하마fc신도 경제재생담당상 등은 직접 야스쿠니신사를 찾아 참배했습니다.

이로써 일본 패전일 현직 각료의 야스쿠니신사 참배는 2020년 이후 5년 연속 이어졌습니다.

자민당 내 젊은 정치인으로 꼽히는 고이즈미 신지로 전 환경상과 고바야시 전 경제안보담당상도 참배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이들은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 출마할 가능성이 거론되는 정치인입니다.

야스쿠니신사는 메이지 유신 전후 일본에서 벌어진 내전과 일제가 일으킨 수많은 전쟁에서 숨진 246만 6천여 명의 영령을 추모하고 있습니다.

극동 국제군사재판(도쿄재판)에 따라 처형된 도조 히데키 전 총리 등 태평양전쟁 A급 전범 14명도 합사돼 있습니다.

야스쿠니신사에는 한반도 출신자도 유족 등의 의향과 무관하게 2만여 명 합사돼 있는데,요코하마fc신사 측은 당사자나 유족의 합사 취소 요구를 거부하고 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요코하마fc 감독

:정부는 5000명에 가까운 전공의들에게 행정처분 사전 통지를 마치고 면허정지 절차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요코하마fc,(Xinhua/Fan Peishen)An actor performs traditional opera during a Shehuo show in Yuzhong County of Lanzhou, northwest China's Gansu Province, F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