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안덕수
아시안컵 안덕수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올해 4번째 외국인 장기기증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지난 5일 인제대 해운대백병원에서 푸리마 렁통쿰쿨(35)씨가 뇌사 장기기증으로 심장,폐장,아시안컵 안덕수간장,좌우 신장을 나눠 5명을 살렸다”고 10일 밝혔다.
태국 방콕에 살던 렁통쿰쿨 씨는 친구와 한국 여행 중이던 지난달 27일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가 뇌사 상태가 됐다.
급히 한국으로 날아온 가족들은 렁통쿰쿨 씨가 다른 생명을 살려 기적을 베풀기를 바랄 것으로 믿고 기증을 결심했다.
가족들은 “태국의 문화는 사람이 죽으면 다시 환생해 새로운 삶을 살게 된다고 믿기에 떠나는 순간 다른 생명을 살릴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고,아시안컵 안덕수베풀 수 있는 가장 큰 선행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방콕에서 1남 3녀 중 둘째로 태어난 렁통쿰쿨 씨는 늘 밝고 다른 사람들에게 행복과 힘을 주는 긍정적인 사람이었다고 한다.방콕에서 헤어 디자이너로 일했고,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되는 것이 꿈이었다.
렁통쿰쿨 씨의 어머니는 “너는 우리 삶에서 늘 최고였어.이제 편히 쉴 시간이니 다른 걱정은 하지 말고 하늘에서 편히 쉬어.우리는 항상 마음 깊은 곳에서 널 생각하고 사랑할게”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장기조직기증원에 따르면 렁통쿰쿨 씨를 포함해 올해 외국 국적 뇌사 장기기증자는 모두 4명이다.
앞서 장기기증 외국인은 2019년 7명,2020년 8명,2021∼2023년 각 7명씩 있었다.
아시안컵 안덕수
:그러면서 "내 생각엔 어떤 경우에도 그들은 사람일 수 없다"면서 "하지만 급진 좌파들이 (나에게) 그렇게 말하는 것은 끔찍하다고 말해왔기 때문에 차마 그렇게 말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아시안컵 안덕수,리뉴얼 오픈 기념 29일부터 3월5일까지 뉴발란스 키즈 팩토리 플래그십 스토어에선 20만원 이상 구매 시 기존 할인금액에 더해 20% 추가 할인혜택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