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롯데야구경기일정
NO.2: 롯데야구경기결과
NO.3: 롯데야구경기
3일 전북특별자치도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에 따르면 지난 2일 오후 6시 8분께 식중독 의심환자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식중독 의심환자는 관내 52개 중 15개 학교에서 학생 및 교직원 210여명이다.이들 모두 위장염,롯데야구경기결장염 등 증상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환자가 집단 발생한 이들 학교에서는 이날 모두 점심 급식이 이뤄졌으며 일부 업체로부터 같은 식재료를 납품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전북교육청과 남원시보건소 등은 환자들과 급식 및 조리 기구에서 검체를 채취해 전북도 보건환경연구원에 정밀 검사를 의뢰했다.
남원의료원은 재난 의료 대응체계를 가동,롯데야구경기식중독 환자에 대한 집중 치료 중이다.
식중독이 발생한 학교들은 급식을 잠정 중단하고 단축 수업,롯데야구경기시험 일정 연기 등 학사조정에 들어갔다.
식중독 발생 초등학교 6곳은 단축수업에 들어갔으며 7곳은 대체식이 제공됐다.중학교 1곳은 재량휴업했으며 기말고사 중이던 2곳의 중학교는 기말고사가 연기됐다.대체식이 제공된 곳도 1곳이다.고등학교 3곳도 단축수업을 했으며 기말고사기간이던 2곳의 학교는 시험을 미뤘다.
전북교육청 관계자는 “여러 학교에서 집단으로 발생한 것으로 미뤄볼 때 특정 업체가 납품한 식재료에 문제가 있었을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며 “추가로 환자가 나올 수 있어 면밀히 관찰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야구경기
:A원장은 “의대 입학이나 최상위권 진입을 초등학생 때부터 대비시키는 창의력·문해력 강화 학원이 작년 말부터 부산에 분점을 4~5곳 이상씩을 냈다”고 귀띔했다.
롯데야구경기,박창환 전남도 정무부지사는 “전남도는 일찍이 바이오산업의 가능성에 주목, 국내 유일 화순백신산업특구를 중심으로 육성에 온힘을 쏟고 있다”며 “글로벌 바이오산업 중심지 도약을 위해 바이오 분야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지정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