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더블헤더 연장
1기 신도시 정비를 위한 선도지구 선정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국토교통부는 오는 25일 고양시(일산),야구 더블헤더 연장성남시(분당),야구 더블헤더 연장부천시(중동),야구 더블헤더 연장안양시(평촌),야구 더블헤더 연장군포시(산본) 등 1기 신도시 선도지구 공모를 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공모는 특별정비예정구역(안)에 포함된 구역을 대상으로 한다.공고 후 3개월 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각 지자체는 9월 23일부터 27일까지 닷새간 공모 신청서를 접수 받는다.10월 평가를 거쳐 11월에는 각 지자체가 신도시별 선도지구를 최종 선정할 방침이다.
앞서 국토부가 발표한 '선도지구 선정을 위한 표준 평가 기준'에 따르면 전체 100점 만점 중 ▲주민동의율 배점 60점 ▲가구당 주차대수 등 정주 환경 개선의 시급성 10점 ▲통합 정비 참여 주택 단지 수 10점 ▲통합 정비 참여 세대 수 10점 ▲도시기능 활성화 필요성 10점이다.
이중 주민 동의율은 통합 재건축에 찬성하는 주민이 95% 이상이면 60점 만점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다만 각 지자체는 국토부가 정한 세부 평가 기준과 배점을 지역 사정에 맞춰 조정할 수 있다.
야구 더블헤더 연장
:정부, 지난해 항공운송서비스 평가 어린이날 연휴 마지막 날인 6일 인천국제공항에서 해외여행객이 줄지어 면세 혜택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야구 더블헤더 연장,이번 전공의 대규모 이탈 사태로 현재 의사가 없는 사실을 모르고 응급실에 헛걸음하거나, 입원해야 하는 환자가 입원할 수 없는 병원을 헛도는 일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중앙응급의료센터 관계자는 "응급상황이 발생하면 119 구급대의 도움으로 병원 응급실을 찾아가는 게 최선"이라면서도 "하지만 평소 자신에게, 또는 가족에게 응급상황이 생길 수 있는 기저질환이나 중증질환을 앓고 있다면 주변 응급실·병원의 실시간 빈자리 현황을 찾는 방법을 익혀두는 게 유리하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