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포츠머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재발방지 위해 전 임직원 교육
[파이낸셜뉴스]조병규 우리은행장이 최근 일어난 100억원 규모의 횡령 사고로 고객과 국민에게 걱정을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조병규 우리은행장은 19일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 열린 금융감독원장과 국내 은행장 간담회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이번 (횡령) 일로 우리은행을 사랑하는 고객과 국민 여러분에게 걱정을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조 행장은 "강화된 내부통제 시스템으로 우리은행이 자체적으로 막을 수 있었다"면서도 "원천적으로 막지 못한 부분은 아직까지도 부족한 부분"이라고 말했다.그는 "이번 사건에 대해 철저하게 파악하고 또 부족한 부분은 개선해 재발 방지를 하겠다"며 "내부통제 시스템 뿐만 아니라 모든 임직원에게 내부 통제에 대한 실효성있는 교육을 통해서 앞으로는 이런 일이 절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저희가 내부 통제를 강화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했다.
지난 10일 우리은행은 경남 김해지점 소속 대리 A씨의 100억원 상당의 고객대출금 횡령 사실을 파악해 자체 감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A씨는 올해 초부터 대출신청서와 입금 관련 서류를 위조하는 방식으로 대출금을 횡령한 뒤 자신에 대한 조사 수위가 높아지자 경찰에 자수해 현재 구속된 상태다.A씨는 가상자산과 해외선물 등에 투자해 60억원 가량 손실을 봤다고 주장하고 있다.
프리미어리그 포츠머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어리그 포츠머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하지만 '역사문화도시공원으로 조성하기 위해 활터 철거는 불가피했다'는 부여군의 철거 논리는 오히려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든다.
프리미어리그 포츠머스, 회사는 과거 코스닥 시장에 상장해 거래되다가 2016년 임직원의 횡령 배임 사건이 발생해 상장이 폐지된 전력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