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오지콤

【자메이카 대 캐나다】- 동야사이트

NO.1: 자메이카 대 캐나다

동남아 고객 마케팅 공략 속도

LG전자는 올레드 TV의 독보적인 예술적 가치를 알리는 '올레드 아트 마케팅'을 동남아시아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베트남 하노이시에 위치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서 '미래는 현실이 된다'를 주제로 LG 올레드 TV를 활용한 예술작품을 선보였다.이곳은 월 평균 약 100만명이 방문하는 베트남 최대 쇼핑몰이다.

이번 전시에서 2024년형 LG 무선 올레드 TV(M4),자메이카 대 캐나다올레드 에보(G4),자메이카 대 캐나다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 '포제' 등의 제품은 베트남 유명 예술가 크루 '퓨스틱스튜디오'가 제작한 미디어아트를 몰입감 넘치게 표현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특히 강화된 인공지능(AI) 성능을 갖춘 알파11 프로세서와 자유로운 공간경험을 제공하는 무선 올레드 TV는 이번 전시의 핵심 모티프인 '지능',자메이카 대 캐나다'자유' 등을 관람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LG전자는 지난 6월 필리핀 국립박물관과 협업해 올레드 TV를 활용한 예술 작품을 선보인 데 이어,자메이카 대 캐나다이번 전시를 개최하는 등 동남아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속도를 내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에 따르면 동남아를 포함한 아시아&오세아니아(중국,자메이카 대 캐나다일본 제외) 지역은 유럽,자메이카 대 캐나다북미의 뒤를 잇는 주요 올레드 TV 시장이다.올해 이 지역의 올레드 TV 출하량은 지난해 대비 12.4% 성장한 71만3000여대로 전망된다.

베트남 최대 쇼핑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서 관람객들이 LG 올레드 TV의 압도적인 화질로 표현하는 미디어아트를 감상하고 있다.LG전자 제공
베트남 최대 쇼핑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서 관람객들이 LG 올레드 TV의 압도적인 화질로 표현하는 미디어아트를 감상하고 있다.LG전자 제공

자메이카 대 캐나다

:에픽게임즈는 애플과 2020년부터 인앱결제 수수료를 두고 약 3년간 소송을 벌인 끝에 패소했다.

자메이카 대 캐나다,지방청에 공문을 발송한 이유에 대해선 "지방병무청에서 의무사관 후보생을 대상으로 한 국외여행 허가 민원처리 때 혼선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외여행 민원업무를 관련 규정에 따라 공정하게 처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