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디아4 스킬 슬롯

로또 간판

NO.1: 로또 간판

NO.2: 로또 판매점 간판

NO.3: 로또 돌출 간판

NO.4: 로또 에어 간판

로또 간판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관련 기사·현지 상황 공유하며 취소 여부 따지기도
여행업계 “상황 주시하며 대책 세울 것”


 지난 8일 일본 규슈 남동부 미야자키현 앞바다에서 발생한 규모 7.1 강진의 영향으로 가고시마현 오사키 마을의 한 주택이 무너져 있다.이날 강진으로 최소 12명이 다치고 가옥 2채가 무너진 것으로 전해졌다.(사
지난 8일 일본 규슈 남동부 미야자키현 앞바다에서 발생한 규모 7.1 강진의 영향으로 가고시마현 오사키 마을의 한 주택이 무너져 있다.이날 강진으로 최소 12명이 다치고 가옥 2채가 무너진 것으로 전해졌다.(사진=연합뉴스)
최근 일본에서 잦은 지진 발생에 이어 대지진 발생 가능성까지 제기되면서 일본 여행 취소 여부를 고민하는 사례가 나오고 있다.

지난 8월 8일 일본 기상청은 규슈 미야자키현 앞바다에서 규모 7.1 지진이 발생한 뒤‘난카이 해곡 지진 임시 정보(거대 지진 주의)’를 발표했다.난카이 해곡 대지진은 수도권 서쪽인 시즈오카현 앞바다에서 시코쿠 남부,로또 간판규슈 동부 해역까지 이어진 난카이 해곡에서 100~150년 간격으로 발생한다는 지진이다.

일본 정부는 난카이 해곡 대지진이 30년 이내에 발생할 확률을 70~80%로 보고 있다.규모 8~9에 달하는 지진이 일어나면 23만여명에 달하는 사망자와 실종자가 나오고,건물 209만채가 피해를 볼 것이라는 분석이 제기된 바 있다.

지난 8월 9일 밤 일본 도쿄 서쪽 가나가와현에서 규모 5.3 지진이 발생한 데 이어 10일 낮에도 홋카이도 아사히카와시 북북동쪽 476㎞ 해역에서 규모 6.8 지진이 나면서 현지에서는 대지진에 대한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일본에서 지진 소식이 이어지자 일본 여행을 앞둔 이들의 걱정이 깊어지고 있다.

여행카페 등 온라인상에서는 “수수료를 물고 (여행을) 취소했다” “혼자 가는 거면 갔을 텐데 가족들이 가는 거라 도무지 리스크를 안고 가기가 어렵다” “목숨값보다 취소 수수료가 더 싸다” 등의 게시글이 연이어 올라오고 있다.

 회원 수가 177만명인 일본 여행 관련 카페에는 취소를 고민하고 있다는 글도 여럿 올라왔다.(온라인카페 캡처)
회원 수가 177만명인 일본 여행 관련 카페에는 취소를 고민하고 있다는 글도 여럿 올라왔다.(온라인카페 캡처)
여행업계는 상황을 당분간 주시하면서 대책을 세우겠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이다.

한 여행사 관계자는 “공항이 폐쇄 또는 폐허가 되거나 행사를 진행할 수 없는 상황이 아니어서 여행 취소를 검토하지는 않고 상황을 주의 깊게 지켜보고 있다”고 말했다.이어 “일본 대신 다른 관광지를 찾는 수요가 증가할 가능성도 고려 중”이라고 덧붙였다.

로또 판매점 간판

:국토부는 CR리츠 미분양 매입을 위한 사전 수요 조사 결과 업계의 관심이 높았던 만큼 앞으로도 지원 과제를 발굴해나갈 계획이다.

로또 간판,김 전 사장에 따르면, “7000만~8000만원이던 다큐 편당 제작비를 1억원 넘게 배정한” 대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