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간판
NO.2: 로또 판매점 간판
NO.3: 로또 돌출 간판
NO.4: 로또 에어 간판
로또 간판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관련 기사·현지 상황 공유하며 취소 여부 따지기도
여행업계 “상황 주시하며 대책 세울 것”
여행업계 “상황 주시하며 대책 세울 것”
지난 8월 8일 일본 기상청은 규슈 미야자키현 앞바다에서 규모 7.1 지진이 발생한 뒤‘난카이 해곡 지진 임시 정보(거대 지진 주의)’를 발표했다.난카이 해곡 대지진은 수도권 서쪽인 시즈오카현 앞바다에서 시코쿠 남부,로또 간판규슈 동부 해역까지 이어진 난카이 해곡에서 100~150년 간격으로 발생한다는 지진이다.
일본 정부는 난카이 해곡 대지진이 30년 이내에 발생할 확률을 70~80%로 보고 있다.규모 8~9에 달하는 지진이 일어나면 23만여명에 달하는 사망자와 실종자가 나오고,건물 209만채가 피해를 볼 것이라는 분석이 제기된 바 있다.
지난 8월 9일 밤 일본 도쿄 서쪽 가나가와현에서 규모 5.3 지진이 발생한 데 이어 10일 낮에도 홋카이도 아사히카와시 북북동쪽 476㎞ 해역에서 규모 6.8 지진이 나면서 현지에서는 대지진에 대한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일본에서 지진 소식이 이어지자 일본 여행을 앞둔 이들의 걱정이 깊어지고 있다.
여행카페 등 온라인상에서는 “수수료를 물고 (여행을) 취소했다” “혼자 가는 거면 갔을 텐데 가족들이 가는 거라 도무지 리스크를 안고 가기가 어렵다” “목숨값보다 취소 수수료가 더 싸다” 등의 게시글이 연이어 올라오고 있다.
한 여행사 관계자는 “공항이 폐쇄 또는 폐허가 되거나 행사를 진행할 수 없는 상황이 아니어서 여행 취소를 검토하지는 않고 상황을 주의 깊게 지켜보고 있다”고 말했다.이어 “일본 대신 다른 관광지를 찾는 수요가 증가할 가능성도 고려 중”이라고 덧붙였다.
로또 판매점 간판
:국토부는 CR리츠 미분양 매입을 위한 사전 수요 조사 결과 업계의 관심이 높았던 만큼 앞으로도 지원 과제를 발굴해나갈 계획이다.
로또 간판,김 전 사장에 따르면, “7000만~8000만원이던 다큐 편당 제작비를 1억원 넘게 배정한” 대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