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뉴스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이하 대광위)는 오는 7월 12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제4차 대도시권 광역교통시행계획’에 추가‧변경되는 6개 사업들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자 공청회를 연다고 오늘(30일) 밝혔습니다.
‘대도시권 광역교통시행계획’은 국토교통부 장관이 대도시권 광역교통시설 관련 정책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수립하는 5년 단위의 계획으로,이번에 논의되는 4차 계획은 지난 2021년 수립됐습니다.
이후 그간 변화된 여건을 고려하여 4차 계획에 5개 사업(동탄∼청주공항 광역철도,프리미어리그 뉴스대전∼세종∼충북 광역철도,프리미어리그 뉴스대구권 광역철도(2단계),대구∼경북 광역철도,용문∼홍천 광역철도)의 신규 추가와 그간 검토사업이었던 1개 사업(서울 5호선 김포 검단 연장 계획)의 본사업 변경이 추진 중입니다.
공청회에는 전문가 및 유관 기관,지역주민 등이 참여할 예정이며,관심 있는 국민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도록 유튜브‘한국교통연구원’채널을 통해서도 온라인 생중계됩니다.
대광위는 이번 공청회에서 접수된 의견을 검토해 「대도시권 광역교통시행계획 변경(안)」을 최종 확정하고,프리미어리그 뉴스광역교통위원회 심의를 거쳐‘제4차 대도시권 광역교통시행계획(2021~2025)’을 변경 고시할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프리미어리그 뉴스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프리미어리그 뉴스채널 추가
▷ 네이버,프리미어리그 뉴스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프리미어리그 뉴스
:최근 비공개 회의에서 이 대표가 비리 혐의로 재판 중인 한 중진 의원에 대한 컷오프를 검토한 것으로 알려져 시스템 공천이 무력화된 것 아니냐는 논란이 일었다.
프리미어리그 뉴스,야 내가 뭐 잘했다고, 네가 뭐 잘했다고!"심지어 팔뚝을 깨물고, 얼굴에 침을 뱉기까지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