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통계

k리그 관중수 - krslotID=2024-12-16%2Frvsvay.html

NO.1: k리그 관중수

NO.2: k리그 관중수 2024

NO.3: k리그 관중수 디시

NO.4: k리그 관중수 2023

NO.5: k리그 관중수 순위

NO.6: k리그 관중수 펨코

NO.7: k리그 관중수 추이

NO.8: k리그 관중수입

NO.9: 토트넘 k리그 관중수

NO.10: 2023년 k리그 관중수

정부,k리그 관중수정보통신망법 개정안 14일부터 시행
시정명령 미이행시 3000만원 과태료 부과도

과기정통부.ⓒ데일리안DB
과기정통부.ⓒ데일리안DB[데일리안 = 김소희 기자] 정부가 사이버 침해사고 발생시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는 재발방지 등 필요한 조치 이행을 명령할 수 있는 근거가 마련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14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현행 사이버 침해사고 대응체계에서는 신고시기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어 침해사고 미신고⋅지연신고 등의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이로 인해 신속한 현장지원이 가동되기 어려웠다.

또 침해사고 원인분석을 통해 도출된 보안체계 강화 등 재발방지 조치가 제대로 이행돼 사고가 발생한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의 보안수준이 실질적으로 강화되는 계기가 돼야 한다.하지만 현재 이 조치사항이‘권고’로 돼 있어 침해사고 후속 대응의 실효성이 떨어지는 문제가 있었다.

미비점을 보완하기 위해 침해사고 신고제도를 정비하고 침해사고 재발방지 조치에 대한 이행명령 근거,이행 여부에 대한 점검방법 등을 정보통신망법 및 시행령에 규정했다.

침해사고가 발생한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는 사고를 인지한 이후 24시간 이내에 피해내용,k리그 관중수원인,k리그 관중수대응현황 등에 대해 파악한 사항을 우선 신고(최초신고)해야 한다.신고 이후 사고와 관련해 추가 확인된 사항에 대해서는 확인된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보완신고하도록 규정해 침해사고 원인 파악 등으로 최초신고가 지연되지 않도록 했다.

과기정통부가 침해사고 발생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에게 재발방지 등 필요한 조치의 이행을 현행‘권고’에서‘명령’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했다.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해당 명령을 이행했는지 여부를 점검해 보완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시정을 명하고 시정명령을 이행하지 않은 경우 3000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부과하도록 규정했다.

류제명 과기정통부 네트워크정책실장은 “침해사고로 인한 피해확산과 재발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신속한 신고를 바탕으로 한 원인분석 및 조치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과기정통부는 침해사고 신고⋅후속조치 체계가 제대로 정착되돼 기업들이 다양한 정보보호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리그 관중수입

:한국연구재단은 김선경 경희대 교수 연구팀이 극한 환경에서 전파를 100% 투과하면서도 낮은 전기저항을 나타내는 레이더용 메타물질 발열필름을 설계·제작하고, 제빙 성능을 입증했다고 3일 밝혔다.

k리그 관중수,이날 최씨는 "지난 재판에서 긴장해서 항소 이유를 제대로 말하지 못했고, 나는 무기징역이 과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