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븐 포커 룰
‘제6회 대한민국 지방행정·지방의회 박람회’가 지난달 28~30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3일간 열렸다.
이날 박람회는 지방자치 시행 및 지방의회 부활 33주년을 기념하고,지방행정과 지방의회의 발전적 관계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산일보 등 지방 대표 지역신문사들과 공동으로 주최하고 행정안전부와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세븐 포커 룰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장협의회,세븐 포커 룰대한민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대한민국 시도의회 의장협의회가 후원했다.
지난달 28일 오후 2시 개막식에는 강원일보 박진오 사장의 인사말과 대전광역시의회 김진호 부의장의 환영사,세븐 포커 룰대한민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조재구 회장의 축사가 진행됐으며 한국지방행정연구원 주재복 원장권한대행 등이 참석했다.
행사 둘째 날인 지난달 29일 오후 2시에는‘대한민국 지방행정·지방의회 박람회 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광역자치단체 의회 부문은 대전광역시의회가 대상을 수상했다.부산시의회는 최우수상,세븐 포커 룰경상남도의회가 우수상을 수상했다.광역자치단체 행정 부문은 인천광역시가 대상을 수상했으며 강원특별자치도는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세븐 포커 룰
:군대의 영을 제대로 세우기 위해서라도 철저하게 벌하고 바로잡아야 한다"고 했다.
세븐 포커 룰,기재부는 “지난 2~3월에 진행된 1~4차 시범거래에서는 국내 외환시장 마감 이후 실제 외환거래가 가능한 환경 조성·점검에 초점을 맞췄다”면서 “4월부터는 외환시장 구조개선 정식 시행 이후 나타날 수 있는 문제점 또는 애로사항을 사전에 발견·해소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상황에서 시범거래를 추진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