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율곡고등학교 야구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동부권도 오후 들어 많은 비,피해 신고 이어져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많은 비가 내린 16일 전남 곳곳에서 주택과 농경지가 물에 잠기는 등 각종 피해가 속출했다.
16일 전남도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기준 도내 평균 강우량은 53㎜로 진도 의산면의 경우 한때 시간당 강우량이 103.5㎜를 기록했다.특히 이날 오후부터 전남 동부권을 중심으로 천둥과 번개를 동반한 많은 양의 비가 쏟아져 각종 침수 피해가 잇따라 발생했다.
이날 내린 비로 주택 124채가 침수돼 주민 65명이 인근 마을회관으로 대피했고,도로 토사 유실 및 파손 등 공공시설 11곳에서도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집계됐다.폭우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다.
여수에서는 오전 3시 33분쯤 여수국가산업단지 한 석유화학업체에서 낙뢰로 정전이 발생해 일부 공정의 가동이 중단됐고,복구작업 중 배관 균열로 벙커C유가 바다로 흘러가는 유출 사고까지 이어졌다.
낮 12시 43분쯤에는 여수시 화치동 한 화학공장 인접 산자락에서 토사가 비탈을 따라 쏟아져 내렸고,비슷한 시각 여수시 중흥동 여수산단 내 하천 주변 저지대가 성인 허리까지 물에 잠겨 주차된 차량 일부가 침수됐다.농경지 침수 피해도 잇따랐다.진도 150㏊,완도 100㏊,해남 13㏊ 등 총 279㏊의 농경지가 물에 잠겼다.
전남도 관계자는 "오후까지 광양,파주율곡고등학교 야구부보성,파주율곡고등학교 야구부순천을 중심으로 돌풍과 천둥,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30∼50㎜의 매우 강한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파주율곡고등학교 야구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주율곡고등학교 야구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전체 올레드 TV 시장에서 75형 이상 초대형 TV가 차지하는 금액 비중은 25%를 넘어섰다.
파주율곡고등학교 야구부,최 교사는 "작년 수능에선 20개 문항이 공통과목, 3개 문항이 선택과목과 연계됐는데 이번에 공통과목 연계 문항이 늘었다"며 "학생들이 보통 공통과목인 문학과 독서를 어려워하는데, (공통과목 연계 문항이 늘어) 체감 연계도가 높았을 것"이라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