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NO.2: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3: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4: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모로코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5: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폴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NO.6: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7: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NO.8: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NO.9: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NO.10: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서울시교육청 6개 교원단체,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유가족협의회와
18일 서울시교육청 11층 강당서 공동 추모식
이달부터 9월까지 트라우마 집중치유기간 운영
[헤럴드경제=양근혁 기자 ] 서울시교육청은 서이초 교사 사망 1주기인 오는 18일 교원단체와 공동 추모식을 개최한다고 14일 알렸다.
서울시교육청은 교사노동조합연맹·새로운학교네트워크·실천교육교사모임·전국교직원노동조합·좋은교사운동·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등 6개 교원단체,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교사유가족협의회와 함께 18일 오후 4시 서울시교육청 11층 강당에서 고인에 대한 공동 추모식을 연다.
추모식에는 교원,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학생,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여하며 교육공동체의 상호 존중과 공동체성 회복의 다짐을 담은 공동선언문을 낭독할 예정이다.
서울시교육청 교육활동보호센터는 이달부터 9월까지 서이초 1주기에 교사들이 겪을 수 있는 심리적 외상에 대비한 트라우마 집중 치유 기간을 운영한다.교사를 대상으로 개인 심리 상담,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학교로 찾아가는 트라우마 치유 프로그램,유선 상담 등을 실시한다.
고인이 사망한 18일에는 서이초에 트라우마 전문가 2명과 교육활동보호센터 전문상담사 2명이 상주,교직원이 겪을 수 있는 트라우마를 집중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17일부터 20일까지는 서울시교육청 보건안전진흥원 앞에 추모 공간을 마련한다.
교원단체도 각각의 추모행사를 연다.초등교사노동조합은 18일과 20일 서울교대에서 추모 행사를 열 예정이다.교총은 서이초 교사 사망 1주기를 맞아 15∼21일을 추모 주간으로 정하고 현장 교원 인식 설문조사를 실시·발표한다.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게다가 이통3사 LTE 요금제엔 비싼 가격 대비 다소 부족한 혜택, 가격 양극화 등 또다른 문제점들이 존재합니다.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가자지구의 즉각적인 휴전을 권고하는 유엔 안보리 결의안이 미국의 반대로 좌초된 것은 이번이 벌써 세 번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