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구매비용
민원 처리가 오래 걸린다는 이유로 공무원들을 폭행한 50대 민원인이 입건됐다.
경북 김천경찰서는 16일 공무집행방해 등 혐의로 50대 A씨를 입건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12일 오후 김천시 감천면 행정복지센터에서 공무원 4명을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그는 "농작물 관련 일 처리가 지연된다"는 취지의 민원을 제기했는데 "기다려 달라"는 말에 화가나 민원실에 있던 공무원들에게 폭언과 욕설을 했다.
이와 함께 자신을 말리는 공무원들의 멱살과 목덜미를 잡아채고 손가락을 꺾는 등 상해를 입히기도 했다.A씨는 행정복지센터 기물도 일부 파손한 것으로 파악됐다.
해당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A씨를 말리기 위해 나선 공무원 다수가 A씨에게 조금씩 폭행당했다.계속 흥분 상태였던 A씨는 경찰관이 출동하자 진정됐다"고 전했다.
폐쇄회로(CC)TV를 확보한 경찰은 피해자들의 진단서 등을 받아 상해죄 등 혐의를 추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로또 구매비용
:앨런 에스테베스 미 상무부 산업안보차관은 21일(현지시간) 하원 외교위원회 청문회에서 "반도체 장비 수출통제를 시행하기 전에 중국에 수출된 장비의 서비스 문제도 들여다보고 있다"고 말했다.
로또 구매비용,이어 4위에는 케빈 추(미국), 5위에 줄리안 리(미국), 6위에 요시다 미나미(일본)가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