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모하메드 바요

밀워키 대 시카고

NO.1: 밀워키 대 시카고

NO.2: 밀워키 벅스 대 시카고 불스 경기 선수 통계

NO.3: 밀워키 브루어스 대 시카고 컵스 경기 선수 통계

NO.4: 밀워키 벅스 대 시카고 불스 통계

NO.5: 밀워키 벅스 대 시카고 불스

NO.6: 밀워키 벅스 대 시카고 불스 순위

NO.7: 밀워키 벅스 대 시카고 불스 방송 채널

NO.8: 밀워키 브루어스 대 시카고 컵스 경기

NO.9: 밀워키 벅스 대 시카고 불스 경기

NO.10: 밀워키 브루어스 대 시카고 화이트삭스 경기 선수 통계

경기도 안양시의회.연합뉴스
경기도 안양시의회.연합뉴스

경기 안양시의회 국민의힘 의원들이 식당에서 서로 시비가 붙어 테이블을 엉망으로 만들고 난동을 부린 사실이 확인됐다.욕설과 폭행도 있었다는 주장까지 나와 논란이 되고 있다.

4일 연합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안양시의회 국민의힘은 전날 의원총회를 열어 같은 당 A 의원을 윤리특위에 회부하고 탈당을 권고하기로 했다.

재선인 A의원은 지난 1일 오후 6시쯤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의 한 식당에서 같은 당 동료 의원 7명과 함께 식사하다가 동료 의원에게 폭언을 하고 식당 집기를 파손시키는 등 난동을 부렸다.후반기 의회를 앞두고 국민의힘 의원들끼리 의원실 배정을 하는데 의회 1층의 넓은 방을 5명의 의원이 원하면서 시작됐다.

안양시의회 국민의힘 의원들이 식사한 안양의 한 식당 모습.중부일보
안양시의회 국민의힘 의원들이 식사한 안양의 한 식당 모습.중부일보


의원끼리 언쟁이 시작됐고,밀워키 대 시카고A 의원이 모 의원에게 욕을 했다.이후 난동을 피우던 A 의원으로부터 한 의원이 가슴을 주먹으로 맞았고 주장했다.A의원이 던진 식기 파편에 맞아 또 다른 의원이 피를 흘릴 정도로 다쳤다고 했다.이들이 앉았던 테이블의 의자는 넘어진 채로 식당에 널브러져 있었다.또 바닥에는 그릇이 나뒹굴면서 음식물들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었다.

A 의원은 “선수와 관례가 있는데 초선 의원들이 다선 의원에게 방 배정과 관련해 비아냥하는 것 같은 말을 해서 화가 나 욕을 했다”고 인정하면서도 “주먹으로 때리거나 식기를 던지지는 않았다”고 해명했다.다만 “술에 취했기 때문에 모두 기억나지는 않는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A의원은 전날 의원총회 자리에서 “식당에서 (난동을 피운 것에 대해) 잘못했다.처분을 달게 받겠다”고 말했다.문제가 커지자 국민의힘은 이날 오후 의원 일동 명의로 언론에 보낸 보도자료를 통해 시민들에게 공식 사과했다.

밀워키 벅스 대 시카고 불스 경기

:지역구 선거에서 민주당이 163석 대 84석으로 압승했던 21대 총선, 한강벨트 가운데 서울 용산구만 미래통합당이 승리했고 나머지 10석 모두 민주당이 이겼습니다.

밀워키 대 시카고,현역 물갈이 소폭 그친 국민의힘, 영남 쇄신폭이 시험대與 12명 단수공천, 22곳서 경선정진석·김학용·성일종 등 공천확정경선 가는 현역도 인지도 높아 유리영남 '현역 vs 용산' 구도 형성 관심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오른쪽 두 번째)이 16일 경기 의정부시 주한미군반환공여지 '캠프 레드 클라우드'를 둘러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