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피카
NO.2: 이상형 월드컵 피카츄
NO.3: 이상한 피카츄 월드컵
NO.4: 귀여운 피카츄 월드컵
김 위원장 검찰 소환…카카오·에스엠 주가 강보합
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9시38분 현재 카카오의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300원(0.71%) 오른 4만2700원을 기록 중이다.같은 시각 에스엠도 300원(0.38%) 상승한 7만9100원을 가리키고 있다.양사의 주가는 검찰 소환 소식에 하락 출발했지만,월드컵 피카이를 딛고 상승 전환하는데 성공했다.
업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 금융조사2부는 이날 오전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를 받는 김 위원장을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 조사 중이다.이날 오전 김 위원장은 검찰에 출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2월 카카오는 SM에 관한 기업지배권을 두고 하이브와 경쟁을 벌였다.이때 카카오가 하이브의 공개매수를 방해할 목적으로 사모펀드 운용사 원아시아파트너스 등과 공모해 SM 주가를 공개매수 가격인 12만원 이상으로 상승·고정시키려 시세조종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검찰은 이 과정에서 김 위원장의 지시 또는 승인이 있었는지를 중점적으로 살펴보고 있다.
앞서 금융감독원 자본시장특별사법경찰(특사경)은 지난해 11월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김 위원장 등을 서울남부지검에 송치했다.이후 검찰은 넘겨받은 수사 자료를 토대로 보완수사를 벌였고,월드컵 피카카카오에 대한 압수수색을 벌였다.
이상한 피카츄 월드컵
:69년생 땅을 파서 황금을 얻었으니 마침내 형통하다.
월드컵 피카,관계당국의 발 빠른 제설작업으로 간선도로의 눈은 다 치워졌지만 서울의 설경 명소로 알려진 송파구 올림픽공원에는 많은 시민들이 찾아와 마지막 겨울 풍경을 즐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