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nummer betekenis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사명을 '현대면세점'으로 변경한다고 9일 밝혔다.
법인명도 기존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현대디에프(DF)'로 바꿀 예정이다.
사명에서 백화점이란 단어를 떼어내 면세사업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높이고,고객들이 더 쉽고 친근하게 부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현대면세점과 현대디에프라는 상표권은 현대아산이 보유하고 있었다.
사명과 법인명 변경을 위해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지난달 현대아산과 상표권 양수도 관련 계약을 체결했고,kbo nummer betekenis이달 초 특허청에 상표권 권리이전 등록을 신청했다.
현대면세점은 사명 변경과 함께 경쟁력 있는 브랜드 유치는 물론,kbo nummer betekenis국내외 마케팅도 강화해 사업 경쟁력 제고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우선 점포별 특색에 맞는 명품 및 K패션 브랜드 유치에 적극 나선다.
인천공항점은 이달 말 제1여객터미널에 펜디가,kbo nummer betekenis제2여객터미널엔 구찌 부티크가 오픈할 예정이다.
또 연말까지 생로랑과 발렌시아가 부티크가 각각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에 문을 열 예정이다.
인천공항점은 이미 운영 중인 루이비통,kbo nummer betekenis샤넬 등을 포함해 총 22개 명품 브랜드를 보유하게 된다.
무역센터점은 연말까지 ▲생로랑 ▲쇼파드 ▲펜디 ▲발렌시아가 등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동대문점은 ▲데이지크 ▲파넬 ▲마뗑킴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등 외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K패션 브랜드가 대거 입점한다.
이와 함께 현대면세점은 여름 휴가(7~8월)와 추석(9월) 그리고 10월까지 이어지는 내국인 해외여행객 수요를 잡기 위해 '에브리데이 현데이(EVERYDAY HYUNDAY)' 등 마케팅도 강화한다.
에브리데이 현데이는 10월 말까지 현대면세점 온라인몰과 시내면세점에서 100달러·300달러·500달러·1,kbo nummer betekenis000달러·2000달러 구매 고객에게 각각 1회·3회·5회·10회·20회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기회를 부여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겐 제네시스 GV80을 제공하며 ▲현대차 캐스퍼(2명) ▲LG 올레드 EVO(3명) 등 총 5555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