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야구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명 유튜버 쯔양(박정원)을 협박해 5,500만 원 규모의 계약을 체결한 혐의(공갈)로 고발당한 유튜버 구제역(이준희)이 15일 검찰에 자진 출석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이는 검찰과 조율되지 않은 출석으로,포항야구경기일정검찰 조사가 이뤄지지는 않을 전망이다.
14일 구제역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영상을 통해 "15일 오후 1시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에 저의 황금폰을 제출하고 자진 출석하겠다"고 밝혔다.
구제역은 "검사들은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저에 대한 조속한 수사를 해주시길 요청드리는 바"라며 "쯔양에게 평온한 일상생활을 돌려줄 유일한 방법은 제가 하루빨리 검찰 조사를 받아 해당 사건에 대한 판단을 받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끝으로 "황금폰이라 불리는 제 1년간의 녹취가 전부 포함된 핸드폰을 제출하고,포항야구경기일정모든 수사에 협조하겠다"며 "사기꾼에게 핸드폰을 탈취당하는 어리석은 실수를 저질러 쯔양의 잊혀지고 싶은 상처를 공개하게 만든 과실에 대해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구제역이 자진 출석하더라도 실제 검찰 조사가 이뤄지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검찰은 "현재 배당 단계이고 소환 조사는 수사 기관에서 수사 일정에 따라 진행하는 것"이라며 "검찰에서 직접 수사할지 경찰로 이송할지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는 구제역을 포함해 전국진,포항야구경기일정카라큘라 등이 속한 이른바 '사이버 렉카 연합' 유튜버들이 과거사를 빌미로 쯔양을 협박하고 금전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음성 녹취가 논란이 되기도 했다.해당 녹취에서 유튜버들은 "그냥 몇천 시원하게 당기는 게 낫지 않나",포항야구경기일정"이건 현찰로 2억 원은 받아야 될 것 같다"라고 대화한 내용이 담겼다.
특히 구제역은 쯔양에게 5,500만 원을 받았다는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되자 "쯔양에 대한 폭로를 막으려 이중 스파이를 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디지털뉴스팀 이유나 기자
포항야구경기일정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포항야구경기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B군은 A씨의 말을 무시하고 아파트 경비실과 부모에게 해당 사실을 알렸다.
포항야구경기일정,"시드권(참가권)으로 교환해드릴까요, 매장이용권으로 교환해드릴까요" 경찰 단속 비웃는 홀덤펍.